'48세' 디카프리오, '27세' 지지 하디드와 본격 열애? [엑's 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톱모델 지지 하디드와 만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2일(현지시간) 미국 피플지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지지 하디드와 뉴욕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다만 디카프리오가 확실히 지지 하디드와 만남을 가지려고 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1995년생으로 만 27세인 지지 하디드와 만남을 갖게 된다면 그는 사상 처음으로 25세 법칙을 벗어난 여성을 만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톱모델 지지 하디드와 만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2일(현지시간) 미국 피플지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지지 하디드와 뉴욕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측근에 따르면 이들은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단계이며, 아직 교제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니라고. 다만 디카프리오가 확실히 지지 하디드와 만남을 가지려고 한다고 전했다.
또다른 소식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여러 사람들과 함께 모여서 만남을 갖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디카프리오는 결별 후 가족 및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1974년생으로 만 48세가 되는 디카프리오는 최근 5년 간 교제해온 25세 모델 카밀라 모로네와 결별해 이른바 '25세 법칙'을 이어오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하지만 1995년생으로 만 27세인 지지 하디드와 만남을 갖게 된다면 그는 사상 처음으로 25세 법칙을 벗어난 여성을 만나게 된다.
한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애플TV+ 오리지널 영화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문'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AP/연합뉴스, 지지 하디드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부자지간 틀어질 지경"
- 아내가 장윤정인데…도경완, 명절 스트레스 토로
- '안재현 공개 폭로' 구혜선, 1위…철 안 든 스타 TOP
- "박수홍, 父 진술에 큰 충격…원수라도 이해하기 힘들어" (연예뒤통령)[종합]
- '꽃미남 전문 아역' 배우 근황…너무 잘생긴 군인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