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 해피 RM데이!" 日 아미들 "계속 곁에 있겠습니다"
이현아 2022. 9. 13. 09:00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응원하는 일본 아미들이 리더 RM의 스물 아홉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생일을 축하 인사를 전하는 일본 아미 모임(@BTSgroup7)은 9월 12일 생일을 맞은 RM에게 신문 광고를 전해 시선을 끌었다.
바다 건너에서 보낸 이들의 따뜻한 축하 인사는 감동을 더했다. 아미들은 ‘해피 RM데이’(happy RM day)라는 제목 아래 '당신에게 사랑을… 계속 곁에 있겠습니다'며 마치 약속과도 같은 진심을 맹세했다.
특히 '일편단심'의 꽃말을 가진 해바라기와 RM의 사진으로 더욱 진정성을 더했다. 또 사진은 옐로, 그린 등의 컬러와 RM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생일 축하 광고에 상쾌함을 더했다.
이들의 생일 축하 메시지는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기원 콘서트’로 몸살을 앓는 아미와 방탄소년단에게 큰 위로가 됐다.
그룹, 팬덤의 의지와 상관 없이 공연을 두고 설왕설래가 이어지며 고통을 받아야 했다. 이번 RM의 생일 축하 광고가 생채기가 난 팬덤을 어루만지며 화합을 도모한 셈이다.
이현아 기자 lalalast@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콘테 토트넘 감독 "손흥민, 오래된 습관을 고쳐야 한다"
- 호날두, 맨유 탈출 실패해도 이적할 리그가 있다... 사우디 리그 물망
- '나는 솔로' 2기 정순, 12월의 신부 된다.."인연은 따로 있나봐요" 결혼 발표
- 이정재, ♥임세령 손 꼭 잡고 에미상 레드카펫 등장
- 삼성 "넌 아직도 못 접니?" vs 애플 "응 난 너보다 빨라~"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