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성 30분 소화' 마인츠, 수적 열세 속 호펜하임전 1-4 완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성이 30분가량 소화한 가운데 마인츠는 승점을 챙기는데 실패했다.
10일 오후(한국시간) 독일 진스하임의 프리제로 아레나에서 2022-2023 독일 분데스리가 6라운드를 가진 마인츠가 호펜하임에 1-4로 졌다.
이날 0-0으로 팽팽하던 전반 41분 마인츠가 수적 열세를 맞는 상황을 맞이했다.
마인츠는 후반 19분 이재성을 투입하며 동점골을 노렸으나 극복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이재성이 30분가량 소화한 가운데 마인츠는 승점을 챙기는데 실패했다.
10일 오후(한국시간) 독일 진스하임의 프리제로 아레나에서 2022-2023 독일 분데스리가 6라운드를 가진 마인츠가 호펜하임에 1-4로 졌다.
벤치에 앉은 이재성은 0-1로 뒤지던 후반전에 교체로 경기장을 밟았으나 공격포인트는 없었다. 마인츠는 승점 10점(3승 1무 2패)을 유지하며 6위에 위치했다. 승점을 가져간 호펜하임(승점 12, 4승 2패)은 2위까지 올라섰다.
이날 0-0으로 팽팽하던 전반 41분 마인츠가 수적 열세를 맞는 상황을 맞이했다. 센터백인 알렉산더 하크가 상대 공격수를 거칠게 막으면서 퇴장을 당한 것이었다. 결국 후반 8분 선제 실점한 뒤 무너졌다. 안드레이 크라마리치가 경기장 왼쪽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발리슈팅으로 마무리했다.
마인츠는 후반 19분 이재성을 투입하며 동점골을 노렸으나 극복하지 못했다. 후반 24분 그리샤 프뢰멜에게 추가골을, 후반 35분에는 무나스 다부르가 쐐기골까지 터뜨렸다. 3분 뒤 도미니크 코어가 가까스로 만회골을 넣었는데 후반 추가시간 파벨 카데르자베크에게 실점하고 3점 차로 패배했다.
추가시간까지 약 30분간 경기장을 누빈 이재성은 드리블 성공 1회, 태클 성공 1회 등의 기록을 남겼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뒷덜미 낚이는 순간이 카메라에 담겼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마포구 찾은 김건희, 제대로 '거수경례' 했다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W컵(월드컵) 여신' 곽민선, 투명 수영장 인증샷 실화냐...올림픽도 '입중계' - 풋볼리스트(FOOTBALLIS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추석에 손흥민-김민재 직관하자' 풋볼리스트 축구 여행 동행 모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용팀 분석실] 오시멘 공백 대체 위한 나폴리의 연속 실험… 답은 찾지 못했다 - 풋볼리스트(FOOTBA
- [리뷰] ‘네이마르 결승골’ PSG, 브레스투아전 1-0 승리… 선두 복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김민재 대타’ 제주스, 시즌 첫 경기 잘 넘겨… 점점 탄탄해지는 수비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역시 나폴리 사령관’ 로보트카, 득점기회 양산하는 ‘클래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또 45분 만에 교체된 ‘어슬렁’ 은돔벨레, 나폴리 최대 골칫거리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