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마스크 벗고 아리스와 만나는 별님!' [엑's 하드털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바로티' 김호중이 마스크를 벗고 팬들을 만난다.
2009년에는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SBS 예능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며 대중에 첫 얼굴을 알린 김호중은 RUTC 아카데미 관계자들의 제의로 독일 유학을 떠났다.
독일 유학 후 성악가로 활동한 김호중의 인생 스토리는 2013년 영화 '파파로티'로 제작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마스크를 벗고 팬들을 만난다.
2009년에는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SBS 예능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며 대중에 첫 얼굴을 알린 김호중은 RUTC 아카데미 관계자들의 제의로 독일 유학을 떠났다. 독일 유학 후 성악가로 활동한 김호중의 인생 스토리는 2013년 영화 '파파로티'로 제작되었다. 김호중 역할은 배우 이제훈이, 그에게 성악을 가르친 스승 서수용 역에는 배우 한석규가 열연을 펼쳤다.
2년 여 간의 유학 후, 한국에서 활동하고 싶어 귀국한 김호중은 대중과 가까운 음악에 대해 고민하던 중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오디션 공고가 뜨자마자 지원을 했고, ‘미스터트롯’에서 진성의 ‘태클을 걸지 마’를 비롯해 ‘무정부르스’, 주현미 ‘짝사랑’, 조항조 ‘고맙소’ 등 장르를 넘나드는 소화력과 가창력을 자랑하며 역대급 무대의 연속을 선보이며 화제의 중심에 서있던 김호중은 3244.15점을 기록하며 4위에 이름을 올렸다.
그 이후 영기, 정미애가 속해 있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김호중은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20년 9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해 지난 6월 9일 소집해제와 함께 국방의 의무를 마쳤다.
최근 SBS 추석 특집 첫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녹화를 마친 김호중은 오는 30일부터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열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 준비에 한창이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종영 인터뷰를 시작으로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리허설까지, 엑스포츠뉴스 외장하드에 잠자고 있던 김호중의 모습을 추석 연휴를 맞아 하트털이로 모았다.
김한준 기자 kowe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결국 '게릴라 데이트' 중단…"팬들과 함께해 더 남달라" (연중)[종합]
- 김호중, 아시아 최초 파바로티‧안드레아 보첼리 재단 앰배서더 발탁
- 김호중, 잠재되어 있던 ‘댄스 DNA’…"귀여운 것 해야" (한가위 판타지아)
- 입대 전 13kg 감량…김호중 "훈련소에서 몸무게 늘어" (라스)
- [단독] '마이웨이' 한혜진 "남편 사별 후 자포자기…1년 간 기도만" (인터뷰)
- 혜은이 "50억 집? 1억에 뺏겨"…200억 빚 남긴 전 남편 재회 '칼 차단' (같이삽시다)[종합]
- '78세' 김용건, 육아 지옥에 빠졌다… 아이 등에 업고 '휘청' (꽃중년)
- 박서진, 정신질환으로 병역면제 "20대 초반에 판정" [공식입장]
- '18년째 혼인신고 無' 이경실, ♥남편 논란에도 재혼 만족 "손자 예뻐해" [엑's 이슈]
- 양홍원, 25살에 아빠 됐다…"내 딸, 축하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