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받고 싶나"..'스맨파' 출연 댄서, 조롱 수준의 '하입보이'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맨파' 출연 댄서가 뉴진스 안무 희화화로 뭇매를 맞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뉴찐따쓰'라며 업로드 된 뉴진스의 '하입 보이(Hype Boy)' 안무를 따라하는 영상이 누리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댄서들이 '하입보이' 안무를 과장된 몸짓과 우스꽝스러운 표정으로 표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스맨파' 출연 댄서가 뉴진스 안무 희화화로 뭇매를 맞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뉴찐따쓰'라며 업로드 된 뉴진스의 '하입 보이(Hype Boy)' 안무를 따라하는 영상이 누리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댄서들이 '하입보이' 안무를 과장된 몸짓과 우스꽝스러운 표정으로 표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는 곧장 뉴진스의 안무를 희화화했다는 지적을 받았다. 특히 댄서라는 직업을 가진 이들이 안무를 희화화하는 영상을 직접 촬영했다는 점도 비판 받고 있다.
또한 영상 속 주황색 바지를 입은 이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 ygx 크루원으로 참가한 댄서로 알려져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스맨파'에 참여 중인 어때 크루의 블랙큐가 '하입보이' 안무가 중 한 명으로 알려져 동료의 안무를 희화화 했다는 점에서도 비판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여기에 뉴진스 혜인 버전의 '하입보이' 뮤직비디오에서도 이를 떠올리게 하는 내용이 담겨 눈길을 끈다. 뮤비 속 혜인은 좋아하던 이가 자신의 안무를 우스꽝스럽게 따라하는 모습에 실망하고, 멤버들 역시 이를 보고 "지금 설마 우리 따라하는 거야?", "관심받고 싶나 보다", "That is not our move", "왜 저래?" 등의 반응을 보이는 것.
앞서도 걸그룹의 안무는 종종 희화화돼 논란이 된 바 있다. 노력으로 만든 결과물을 의도적으로 우습게 만드는 춤이 많은 이들에게 불쾌감을 안기고 있다.
사진=뉴진스 '하입보이' 뮤직비디오, 온라인 커뮤니티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남편 얼굴 공개되자…정체 두고 설왕설래
- 이기우, '9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탁재훈, "'미우새' 때문에 전재산 날려, 소송감"
- 한혜진, 알고보니 500평 땅 부자?...남다른 스케일
- "제발 믿지마"…제시의 호소, 유재석 불똥에 더 난감 [엑's 이슈]
- 젝키 김재덕 '연락두절' 충격 근황 "소식 끊겼다…밥벌이無" (살림남)
- 채연, 부동산 대박 근황 "군부대 행사로 산 건물 두 배로"
- "신체부위 핥고 강제 키스"…소속사 대표에 성추행 의혹→메이딘 '불똥' [엑's 이슈]
- 추성훈, 50억 도쿄집 공개 "♥야노시호 소유, 자가"
- 이시영 아들, 학비만 6억 국제학교 다닌다…럭셔리 스쿨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