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굿모닝FM' 출연..장성규와 환상의 호흡 예고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8. 24. 1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테이가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 소식을 알렸다.
오는 25일 아침 7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FM4U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뮤지컬 배우 테이가 출연해 공연 준비로 한창인 근황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이자 뮤지컬 배우로도 뛰어난 기량을 인정받은 테이는 최근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테이가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 소식을 알렸다.
오는 25일 아침 7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FM4U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뮤지컬 배우 테이가 출연해 공연 준비로 한창인 근황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각종 방송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줬던 테이가 아침의 에너지를 담당하는 장성규와 보여줄 호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과거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스페셜 DJ로 진행한 이력이 있어, 청취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알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이자 뮤지컬 배우로도 뛰어난 기량을 인정받은 테이는 최근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동명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원작 박지은)을 원작으로,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며 사랑에 빠지는 북한군 특급 장교 리정혁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테이는 윤세리와 약혼할 뻔했던 영국 국적의 사업가 구승준 역을 맡아 이전 작품에서 맡았던 캐릭터와는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작품 속 구승준은 화려하고 당당한 겉모습과는 달리 외롭고 가난한 과거가 있는 인물로 그려진다. 또한 사랑에 있어서 겉보기에는 능숙하지만, 정작 사랑하는 인물 앞에서 순진하고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여 입체적인 캐릭터를 표현할 테이만의 해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장르를 불문한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과 민우혁, 이규형, 이장우,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 테이, 이이경, 한승윤, 송주희 김이후, 유연정 등 실력과 대중성을 인정 받은 캐스팅으로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9월 16일부터 코엑스 아티움에서 월드 프리미어 개막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