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부동산 잘 몰라, 투자 NO"..유재석 "현금 장독대에 묻는다고"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김종국이 부동산 투자에 대해 약한 모습을 보였고, 이에 유재석이 김종국의 스타일을 언급했다.
이에 김종국은 "저는 온리 캐시다. 저는 모른다"라며 부동산에는 약한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은 "종국이 사는 아파트 근처에 장독대가 묻혀있다는 소문이 있다. 저는 그래서 그 근처 유심히 보고 있다"라며 투자를 모르는 김종국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런닝맨' 김종국이 부동산 투자에 대해 약한 모습을 보였고, 이에 유재석이 김종국의 스타일을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총 70개의 땅이 존재하는 거대한 판에서 땅을 매입하며 재산을 늘려가는 '부동산 레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지석진은 "오늘 뭔지 모르지만 재밌어 보인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양세찬은 "형이 좋아하는 거다"라며 '부동산 레이스'임을 전했다.
지석진은 "나의 인생이다. 성공은 못했지만"이라고 답했다. 이에 김종국은 "저는 온리 캐시다. 저는 모른다"라며 부동산에는 약한 모습을 보였다.
지석진은 김종국에게 "얘는 답답하다. 투자를 안 한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종국이 사는 아파트 근처에 장독대가 묻혀있다는 소문이 있다. 저는 그래서 그 근처 유심히 보고 있다"라며 투자를 모르는 김종국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김종민과 10월 결혼+임신설에 입 열었다…"예민한 문제"
- 이필모♥서수연, 둘째 아들 얼굴 공개...누굴 더 닮았나 보니
- 9기 옥순, 속물→명품 해명...6기 영수와 열애는?
- 이석훈 "한때 100kg까지 나가…한도 끝도 없이 찐다" (전참시)
- 이윤지, 결혼 발표…훈남 예비신랑과 찍은 웨딩화보 공개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