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욱 원톱-김민혁 제로톱+뮬리치 OUT' FC서울 성남 선발 명단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서울과 성남FC가 파이널 라운드 전 마지막 맞대결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FC서울과 성남FC가 21일 오후 6시 하나원큐 K리그1 2022 24라운드 순연 경기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서울은 4-1-4-1 전형으로 나선다.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로 순한 중인 서울은 파이널 A 진입을 위해 홈에서 승리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서울월드컵경기장, 김정현 기자)FC서울과 성남FC가 파이널 라운드 전 마지막 맞대결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FC서울과 성남FC가 21일 오후 6시 하나원큐 K리그1 2022 24라운드 순연 경기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서울은 8승 9무 9패, 승점 33점으로 8위, 성남은 4승 6무 16패, 승점 18점으로 최하위다.
서울은 4-1-4-1 전형으로 나선다. 양한빈 골키퍼를 비롯해 김진야, 이한범, 이상민, 윤종규가 수비를 구성한다. 기성용이 홀로 수비를 보호하고 나상호, 케이지로, 팔로세비치, 강성진이 2선, 조영욱이 최전방에 나선다. 벤치에는 황성민(GK), 이태석, 백상훈, 정한민, 박동진, 일류첸코가 대기한다.
성남은 3-4-3 전형으로 맞선다. 김영광 골키퍼를 비롯해 조성욱, 김지수, 강의빈이 백3를 구축한다. 장효준과 이시영이 윙백을 맡고 이재원과 구본철이 중원을 구성한다. 최전방에는 박수일과 김민혁, 심동운이 득점을 노린다. 벤치에는 최필수(GK), 마상훈, 최지묵, 김현태, 이종호, 팔라시오스, 전성수가 준비한다.
서울은 김천전과 약간의 변화만 있을 뿐 큰 변화 없이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로 순한 중인 서울은 파이널 A 진입을 위해 홈에서 승리에 도전한다.
반면 성남은 아주 젊은 수비진을 구성해 서울을 상대한다. 지난 28라운드 수원삼성 원정에서 1-4 대패로 분위기가 가라 앉은 성남은 중심을 잡던 밀로스, 뮬리치를 모두 명단에서 제외하는 승부수를 띄웠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김종민과 10월 결혼+임신설에 입 열었다…"예민한 문제"
- 이필모♥서수연, 둘째 아들 얼굴 공개...누굴 더 닮았나 보니
- 9기 옥순, 속물→명품 해명...6기 영수와 열애는?
- 이석훈 "한때 100kg까지 나가…한도 끝도 없이 찐다" (전참시)
- 이윤지, 결혼 발표…훈남 예비신랑과 찍은 웨딩화보 공개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수술 공개 "마취크림 2시간"…고통 참기까지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