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민, 최다니엘에 돌직구 "사람 좋은 척 하지마"(오늘의 웹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의 웹툰'에서 양현민이 최다니엘에 돌직구를 던졌다.
2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8회에서는 네온 웹툰의 간판 작가 나강남(임철수 분)을 잡으려는 웹툰 편집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석지형(최다니엘)과 온마음(김세정)은 우연히 나강남이 영툰 부편집장 정혜미(남보라)와 만나는 모습을 봤다.
그리고 네온 웹툰 편집부 팀원들은 비상 회의에 들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오늘의 웹툰'에서 양현민이 최다니엘에 돌직구를 던졌다.
2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8회에서는 네온 웹툰의 간판 작가 나강남(임철수 분)을 잡으려는 웹툰 편집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석지형(최다니엘)과 온마음(김세정)은 우연히 나강남이 영툰 부편집장 정혜미(남보라)와 만나는 모습을 봤다. 석지형은 나강남을 만났지만, 나강남은 "어딜가든 내 결정"이라면서 선을 그었다.
그리고 네온 웹툰 편집부 팀원들은 비상 회의에 들어갔다. 권영배는 "어떻게든 못 나가게 해야할거아냐. 특약 사항 숨겨둔거 없어? 고상한 척 하지말고 구미호공주 매출을 생각해"라고 했다.
이어 권영배는 석지형에게 "사람 좋은 척하다가 작가 뺏기고 매출 떨어지면 부편집장이 책임질거냐"고 말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김종민과 10월 결혼+임신설에 입 열었다…"예민한 문제"
- 진태현♥박시은, 둘째 유산 후…"숨 쉴 수 있을 때 위로받을 것" [전문]
- '21일 결혼' 손연재, 웨딩드레스 자태…확 달라진 미모
- 이지혜, 美여행 중 딸 다쳐 속상→유재석 딸 선물
- 이윤지, 결혼 발표…훈남 예비신랑과 찍은 웨딩화보 공개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