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하키단, 대통령기 전승 우승 쾌거..시즌 3관왕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하키단(대표이사 신현옥)이 제36회 대통령기 전국하키대회에서 여자 일반부 정상에 올랐다.
KT 하키단은 19일 충북 제천 청풍명월 하키경기장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경기에서 경북체육회를 3-2로 꺾고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KT는 13일 아산시청전 승리를 시작으로 19일 경북체육회와의 경기까지 5전 전승 우승의 쾌거를 달성했다.
한편 KT 하키단은 이번 대회 우승으로 올해 참가한 4개 대회 중 3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지수 기자) KT 하키단(대표이사 신현옥)이 제36회 대통령기 전국하키대회에서 여자 일반부 정상에 올랐다.
KT 하키단은 19일 충북 제천 청풍명월 하키경기장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경기에서 경북체육회를 3-2로 꺾고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대회는 KT를 비롯한 6개 팀이 참가했다. 지난 10일부터 풀 리그전 형식으로 팀 당 5경기씩 치러졌다. KT는 13일 아산시청전 승리를 시작으로 19일 경북체육회와의 경기까지 5전 전승 우승의 쾌거를 달성했다.
대회 주요 부문 수상도 KT가 차지했다. '여자 하키 레전드' 임계숙 감독이 감독상을 수상했고, 최우수선수상은 김민지, 지도자상은 최은영 코치가 받았다.
임계숙 감독은 "모든 선수들이 하나 되어 집중력을 잃지 않은 덕분에 전승 우승을 거둘 수 있었다"며 "오는 10월 예정된 대회와 코리아리그 플레이오프도 우승할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한 김민지는 "팀원들 모두가 부족한 부분들을 서로 잘 메워주고, 플레이들을 자신 있게 이어나가 우승을 차지했다. 첫 코리아 리그 챔피언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 하키단은 이번 대회 우승으로 올해 참가한 4개 대회 중 3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올해 첫 시행되고 있는 코리아리그 1위도 확정했다. 대한하키협회는 올해 열리는 일반부 모든 대회를 코리아리그 라운드로 편성해 연중 리그로 진행하고 있다.
사진=KT 스포츠단 제공
김지수 기자 jiso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승윤, 문지효와 ♥열애설 증거 사진 확산
- 박시은, 출산 20일 앞두고 유산…"가슴 찢어지는 소식" 장영란 위로
- "뉴욕서 결혼"…'공효진♥' 케빈오, 美 대저택 '눈길'
- 트와이스 지효, '볼륨감' 이 정도였어? 밀착 의상 입고 몸매 자랑
- 차영현 치어리더, 파격 비키니 자태…몸매 이 정도였나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