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쉐어링, CS서비스 확대 위해 '마곡 7센터' 설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S쉐어링이 지난 달 '가전 AS' 관련 CS 서비스를 위한 '마곡 7센터'를 신규 설립했다고 밝혔다.
CS쉐어링이 이번에 신규 설립한 마곡 7센터는 가전 AS만 전담하는 센터다.
CS쉐어링은 이번 마곡 7센터 설립을 시작으로 CS서비스 확대를 본격화 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CS쉐어링은 지난 2021년 마곡 대규모 센터로 본사를 이전, 매년 센터를 늘려 총 9개의 센터를 운영 중이며, 합정, 홍대 각 센터를 통합하여 합정 인근 대규모 신규 센터 오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S쉐어링이 지난 달 '가전 AS' 관련 CS 서비스를 위한 '마곡 7센터'를 신규 설립했다고 밝혔다.
여름 성수기의 계절 가전 AS(에어컨, 선풍기, 냉풍기, 제빙기 등)은 딱 한 시즌에만 상담 콜이 몰린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CS쉐어링이 '계절 가전 AS'와 관련하여 센터를 확장하고 있다. CS쉐어링이 이번에 신규 설립한 마곡 7센터는 가전 AS만 전담하는 센터다. 총 50석 규모로 여름 성수기를 비롯하여 콜폭주 상황을 해결할 수 있으며, 인원 충원을 통해 CS업무의 전문성 또한 강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S쉐어링은 이번 마곡 7센터 설립을 시작으로 CS서비스 확대를 본격화 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여름철의 경우 가전제품 A/S에 관한 문의가 폭주해 업무량 증가를 센터 확대로 보완하고, 상담사의 재택근무제, 유연근무제 도입을 통해 상담서비스의 양질화 또한 도모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2021년 도입된 AI 무인접수 시스템을 통해 여름 성수기 콜 폭주 상황에도 AS 접수가 가능하며, 효율적인 업무 운영이 가능하다.
CS쉐어링 관계자는 "CS업무는 기업의 생존을 결정짓는 중요한 업무로 온라인 시장 확대에 따라 중요도가 급부상하고 있으나, 근로자에 대한 인식은 아직 정립이 안된 분야"라며 "자사에선 6개월 단위로 내부 상담 직원을 관리자로 양성시키는 '인턴파트장 과정', '부실장 과정' 등의 커리어패스를 통한 인재육성으로 CS상담사가 아닌 'CS쉐어러'라는 지식근로자로의 성장을 목표로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CS쉐어링은 지난 2021년 마곡 대규모 센터로 본사를 이전, 매년 센터를 늘려 총 9개의 센터를 운영 중이며, 합정, 홍대 각 센터를 통합하여 합정 인근 대규모 신규 센터 오픈 예정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팩트체크] 10억원 이상 있으면 한국에서 부자다?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
- "왜 안먹어요 석열씨, 어젠 소세지 나왔는데"..尹에 구치소 식사 권하는 조국 대표?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에바 포피엘, 韓 남편과 국제결혼 "초반에 좋고 노후엔…"
- 민주 "'선거연수원에서 중국인 체포' 허위 보도 언론사 고발"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
- '검사♥' 김수민, 男 대시에 당혹…"유부예요"
- 직장동료 살해후 아내 성폭행, 4살 자녀는 지켜봤다...'인면수심' 40대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