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칼란드라 호수' 출시..특별한 PoE 굿즈 증정

최지영 기자 2022. 8. 19. 17: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에 신규 리그가 추가됐다.

19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Chris Wilson)가 개발한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신규 리그, '칼란드라 호수'가 20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패스 오브 엑자일’에 신규 리그가 추가됐다.

19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Chris Wilson)가 개발한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신규 리그, ‘칼란드라 호수’가 20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그에서 이용자는 레이클라스트 전역에 설치된 ‘복제 서판’에 ‘투영’을 할당해 호수에 입장하게 된다. 호수 내 인카운터를 배치하는 과정에 따라 적들이 등장하며, 호수 입구에서 멀어질수록 더 강력한 적들과 함께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서판에 ‘투영’을 모두 할당하면 ‘칼란드라 호수’로 이어지는 포탈이 생성된다. 이용자는 ‘칼란드라 호수’ 리그 전용 인카운터 완료 후 등장하는 ‘투영하는 안개’를 통해 자신이 소유한 반지 또는 목걸이 아이템을 복사 가능하다. 복사 시 옵션 능력치가 증가 혹은 감소된 동일 아이템이 생성되며, 이용자는 기존 아이템과 복제된 아이템 중 1개를 선택해 가질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의 대표 엔드게임 콘텐츠인 ‘아틀라스’도 개선됐다. 신규 리그 적용 이후, 이용자가 ‘아틀라스 트리’를 거치지 않고도 아틀라스 지도에 ‘기억’ 아이템을 사용해 특정 NPC들의 스토리 플레이 및 추가 보상을 획득하는 ‘아틀라스의 기억’ 엔드 콘텐츠가 새롭게 도입된다.

추가로 신규 젬 4종 및 고유 아이템 14개도 ‘칼란드라 호수’ 리그 업데이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리그 콘텐츠인 ‘수확’, ‘강적’, ‘이계’는 그간 수집한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이용자 친화적으로 개편됐다. 클래스 중 하나인 ‘트릭스터’도 전직 노드 개편으로 동작 속도 및 회피, 자원 수급 등이 상향되어 특정 빌드에 국한되지 않도록 개선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8월 12일부터 9월 30일까지 ‘패스 오브 엑자일’의 계정 통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