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팬들과 '함께 뛰자 서울' 홈경기 진행!

김영서 2022. 8. 19. 16: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FC서울]

프로축구 K리그1(1부) FC서울이 2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성남과 K리그1 2022 24라운드 홈 경기를 진행한다. 서울은 이날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를 통해 팬들의 응원메시지를 신임 주장단을 비롯한 FC서울 선수들에게 전한다.

서울은 서울월드컵경기장 외곽의 캐논슛 이벤트 부스와 스페셜 포토존, FC서울 이벤트 페이지 등을 활용한 스탬프 투어를 준비했다.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난 15일 김천전 승리의 주역인 조영욱, 팔로세비치, 일류첸코의 2022시즌 프로필 촬영 실착 친필 사인 유니폼을 선물로 증정한다.

서울월드컵경기장 외곽 북측계단 포토존에서는 신임 주장단을 응원하는 스페셜 포토존이 마련된다. FC서울은 ‘우리 함께, 서울’ 포토존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선임된 주장 나상호와, 부주장 이상민, 김진야, 윤종규, 조영욱에게 팬들의 응원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임 주장단 친필 사인볼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입장관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신임 주장단 스페셜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경기장 입장 시 선착순 5000명에게 응원 클래퍼를 제공한다. 8월의 무더위 속에서 힘든 일정을 소화하는 서울 선수들에게 함께 뛰자는 의미를 담은 이번 클래퍼에는 모기업 GS와 함께 ‘2030 부산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는다.

경기 시작 전에는 일류첸코의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 시상식이 진행된다. 7월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FC서울에 입단한 일류첸코는 빠르게 팀에 녹아들며 팀의 핵심으로 자리 잡았다. FC서울은 일류첸코에게 트로피와 함께 기념액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영서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