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크롬, 2022 가을 캠페인 'Savor the flavor' 공개

이현남 2022. 8. 19. 16:3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모노크롬(MONOCHROME)’이 2022 가을 캠페인 ‘Savor the flavor’(세이버 더 플레이버)’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 캠페인은 특유의 빈티지한 텍스처와 컬러를 선보이고 있는 모노크롬만의 공정 스토리를, 새로운 향과 맛을 찾는 요리의 레시피에 빗대어 풀어냈다.


모노크롬은 소재들의 혼합과 변형을 통해 여러 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기존에 없던 질감, 색감, 실루엣을 제안하고 있다. 특별한 요리에도 그만의 레시피와 재료가 있듯, 모노크롬이 옷을 만드는 과정에도 색다른 방식과 소재가 쓰임을 독특한 모양의 자연 재료들로 표현했다.


새롭게 출시된 컬렉션에는 차분한 가을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들이 구성됐다. 톤 다운된 오렌지, 그린 등의 뉴 컬러와 은은한 체크 패턴, 그라데이션 다잉 디테일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라인업 됐다.


이 밖에도 바랜 듯한 색감의 후드 집업, 코튼 자켓, 데님 팬츠 등 빈티지한 무드의 아이템들도 함께 내놓았다. 내추럴하면서도 도회적인 실루엣의 아이템들로,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한편, 오는 8월 31일까지 뉴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이번 가을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5명을 추첨하여 윈디보트넥니트탑을 선물로 증정한다.


모노크롬의 2022 가을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