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23일 제266회 임시회 개회..15일간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고양시의회는 오는 23일 제266회 임시회를 열어 9월 6일까지 15일간 의정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고양시 건축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의원발의 및 집행부 제출 조례안 4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1건, '고양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구성과 운영에 관한 규칙안' 1건, '2022년도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2건, 2022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등 모두 9건을 심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의회는 오는 23일 제266회 임시회를 열어 9월 6일까지 15일간 의정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고양시 건축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의원발의 및 집행부 제출 조례안 4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1건, ‘고양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구성과 운영에 관한 규칙안’ 1건, ‘2022년도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2건, 2022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등 모두 9건을 심의할 예정이다.
23일 제1차 본회의에서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을 처리하고, 제2회 추가경정예산에 대한 제안설명을 들으며, 9명의 의원이 5분 자유발언을 실시할 예정이다.
23일 오후부터 29일까지는 각 상임위원회별로 안건 및 추경안을 심사하고, 30일부터 9월 5일까지는 예결위에서 2022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한다.
임시회 마지막 날인 9월 6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조례안, 추경안 등 상정 안건을 처리하고 의사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고양=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갓 구워낸 바삭바삭한 뉴스 ⓒ 쿠키뉴스(www.kuki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제2의 참사 막기 위해 바뀐 것들
- 尹, 전남 어선 전복 사고에 해수부 장관 급파...특수부대 투입
- ‘민주주의 지수 8단계 강등’에 野 “정적제거 올인한 尹때문”
- 美, ‘중국 스파이’ 풍선 격추...FBI서 잔재 분석
- 중국, 美 정찰 풍선 격추에 반발...“국제관계 위반”
- 與, 민주당 장외투쟁 맹공 “이재명 방탄이 웬 말인가”
- 보신탕 대신 염소탕 뜬다…‘개 식용’ 종말 맞나
- ‘쇄신’ 선택한 우리금융…임종룡 ‘조직 안정’ 과제
- “반갑다 노마스크”…변화 맞은 화장품 업계 ‘화색’
- ‘조국 실형’ 與 “민주, 석고대죄해야”...野 ‘묵묵부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