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정우와 대립 구도 형성..권력욕 가득한 눈빛 (멘탈코치 제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9월 1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은 멘탈코치가 되어 돌아온 전 국가대표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이다.
'멘탈코치 제갈길' 제작진은 "권율은 다수의 작품을 통해 검증된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구태만' 캐릭터를 온전히 자신만의 색채로 구현해내며 매 촬영마다 압도적인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다. '멘탈코치 제갈길'을 통해 권율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멘탈코치 제갈길’ 권율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9월 1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은 멘탈코치가 되어 돌아온 전 국가대표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이다.
정우, 이유미, 권율, 박세영을 주연으로 드라마 ‘앵그리맘’,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을 집필한 김반디 작가와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그래, 그런거야’, ‘키스 먼저 할까요?’ 등을 연출한 손정현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은다.
극중 권율은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체육회 인권센터장 구태만 역을 맡았다. 구태만(권율 분)은 1등만 하면 모든 잡음이 덮인다는 신념으로, 더 높은 자리에 오르기 위해 승부에 진심을 다하는 야망 파이터 캐릭터다.
구태만은 자신 때문에 인생이 송두리째 바꿔버린 제갈길(정우)과 선수촌에서 재회하며 대립구도를 형성,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구태만은 쓰리피스 슈트에 넥타이와 헹커치프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완벽한 슈트핏과 깔끔하게 셋팅된 헤어스타일이 어떤 순간에도 흐트러짐 없는 그의 성격을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구태만은 여유롭고 젠틀한 아우라를 뿜어내면서도, 상대의 심중을 꿰뚫어보는 듯한 예리한 눈빛을 빛내고 있다. 스틸 만으로도 긴장감을 자아내는 구태만이 극중 더 높은 권력을 쟁취하기 위해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고조된다.
‘멘탈코치 제갈길’ 제작진은 “권율은 다수의 작품을 통해 검증된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구태만’ 캐릭터를 온전히 자신만의 색채로 구현해내며 매 촬영마다 압도적인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다. ‘멘탈코치 제갈길’을 통해 권율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멘탈코치 제갈길’은 오는 9월 12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tvN ‘멘탈코치 제갈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승윤, 문지효와 ♥열애설 증거 사진 확산
- 서장훈 "1년 넘게 열애 중…연락만 기다려" 고민에 "어차피 결혼 못 해"
- '43세' 손호영, 아나운서와 열애 고백…결혼 정보 회사行
- '원조 완판녀' 자존심? 고소영, 초특급 '인맥 홍보' 자랑 줄줄 [엑's 초점]
- "뉴욕서 결혼"…'공효진♥' 케빈오, 美 대저택 '눈길'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