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김남주 자녀 다니는 국제학교? "수업료 6억"(연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 라이브'에서 스타의 자녀 유학지가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의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에서는 스타들이 선택한 유학지를 소개했다.
배우 전지현, 류진, 현영, 유진 기태영, 김남주 김승우 부부 등 톱스타 가족이 선택한 C 국제학교가 있는 것.
방송에서는 이들을 예로 들며 학교의 면학 분위기를 극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연중 라이브'에서 스타의 자녀 유학지가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의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에서는 스타들이 선택한 유학지를 소개했다.
2위는 인천이었다. 배우 전지현, 류진, 현영, 유진 기태영, 김남주 김승우 부부 등 톱스타 가족이 선택한 C 국제학교가 있는 것.
미국 명문학교의 교육 커리큘럼을 배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인기가 많다고. 학비는 1년에 약 4천만원으로, 유치원부터 고등학생까지 모두 수료할 경우 총 학비는 약 6억원에 달한다고 한다.
이 학교에 다닌다는 현영의 딸은 주식과 재테크를 잘 아는 모습을 보였고, 꿈이 의사라는 류진의 아들은 어려운 의학 용어가 가득한 영어 서적을 독해했다. 또래 기준 상위 3% 지능을 가진 유진 기태영 부부의 딸까지. 방송에서는 이들을 예로 들며 학교의 면학 분위기를 극찬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승윤, 문지효와 ♥열애설 증거 사진 확산
- 서장훈 "1년 넘게 열애 중…연락만 기다려" 고민에 "어차피 결혼 못 해"
- '43세' 손호영, 아나운서와 열애 고백…결혼 정보 회사行
- '원조 완판녀' 자존심? 고소영, 초특급 '인맥 홍보' 자랑 줄줄 [엑's 초점]
- "뉴욕서 결혼"…'공효진♥' 케빈오, 美 대저택 '눈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