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메, 빅라와 한판승부' 담원 기아-KT, 플옵 1R 앞두고 베스트 라인업 가동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플레이오프 1라운드 담원 기아 대 KT의 맞대결이 진행된다.
특히 담원 기아는 서머 후반으로 들어갈수록 위태로운 경기력을 선보였다.
1위 젠지를 상대로 '서머의 KT'라는 이름에 걸맞게 폭발적인 한타력을 보여줬다.
담원 기아는 '버돌' 노태윤, '캐니언' 김건부, '쇼메이커' 허수, '덕담' 서대길, '켈린' 김형규를 선발로 출전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담원 기아냐 KT냐, 플옵 2라운드에 올라간 팀은?
18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플레이오프 1라운드 담원 기아 대 KT의 맞대결이 진행된다.
분위기가 상반된 양 팀이 만난다. 특히 담원 기아는 서머 후반으로 들어갈수록 위태로운 경기력을 선보였다. KT는 제대로 기세를 탔다. 1위 젠지를 상대로 '서머의 KT'라는 이름에 걸맞게 폭발적인 한타력을 보여줬다. 비록 졌지만 최근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다.
담원 기아는 '버돌' 노태윤, '캐니언' 김건부, '쇼메이커' 허수, '덕담' 서대길, '켈린' 김형규를 선발로 출전시킨다. KT는 '라스칼' 김광희, '커즈' 문우찬, '빅라' 이대광, '에이밍' 김하람, '라이프' 김정민을 출격시킨다.
롤드컵 진출에 가장 큰 영향이 끼치는 이번 서머. 정규 시즌도 중요하지만 최종 순위도 더더욱 중요하다. 양 팀의 맞대결은 미드 라이너 간의 대결에 눈길이 쏠린다. 쇼메이커가 겁없는 빅라에게 일격을 가할 수 있을지가 주 포인트다.
추가로 원딜 역시 중요하다. 원딜 메타에서 원딜에게 많은게 달렸다. 덕담과 에이밍이 시비르와 제리를 나눠갖을지 아니면 새로운 원딜 캐릭터를 보여줄지에 많은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승윤♥문지효, 열애설 증거들…대놓고 티냈네!
- "뉴욕서 결혼"…'공효진♥' 케빈오, 美 대저택 '눈길'
- 서장훈 "1년 넘게 열애 중…연락만 기다려" 고민에 "어차피 결혼 못 해"
- 트와이스 지효, 밀착 의상으로 글래머 몸매 자랑
- 추사랑, 모델 데뷔 후…벌써부터 상의 노출 파격 화보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