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괴짜' 지코와 클리오의 완벽 조우.

김지혜 2022. 8. 18. 1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시 돌아온 지코와 새롭게 태어난 클리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의 필연적인 만남.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인 지코가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며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지코는 아이돌 블락비로 출발해 뮤지션 · 프로듀서까지 역량을 발휘해온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매 앨범마다 자신만의 주관이 확고한 음악과 신선한 컨셉,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시도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클리오는 이와 같은 지코의 과감하고 자유로운 행보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된다고 판단해 클리오 전속 모델로 지코를 선정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엘르〉 화보 속 지코는 결점 없는 피부결과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지코의 무결점 베이스를 완성한 제품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으로 기존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의 업그레이드 되었다

72시간 지속력과 피부가 편안한 마무리는 물론 케이스 디자인을 탈바꿈해 더 완벽해졌다. 특히 기존 쿠션 파운데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퀘어 타입의 혁신적인 디자인 케이스와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사각 쉐입의 그립감은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며 덧바르기 용이해 소비자들의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음원 강자 지코와 쿠션 명가 클리오의 완벽한 조우를 담긴 위해 new, confidence, perfect, rebirth 등 두 아이콘을 표현한 단어들이 흐르는 강렬한 타이포그래피 화면을 중심으로 어떤 공간(환경)에서도 자신만의 바이브를 표현하는 지코의 다채로운 색깔과 매력을 담아내는 데 집중했다. 최근 리드미컬한 래핑과 중독적인 멜로디의 ‘괴짜(Freak)’로 2년 만에 컴백한 지코는 바쁜 일정 속 진행된 긴 촬영 시간 내내 흐트러짐 없는 집중력과 프로패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그의 영민함이 돋보였다는 후문.

한편, 지코는 2년 만의 새 앨범 ‘Grown Ass Kid’ 를 통해 변치 않는 열정과 에너지를 함축적으로 담았다고 밝혔다.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구가 중인 자코의 행보가 기대되는 바. 지치지 않는 아티스트 지코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9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그리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