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채은, '서울대작전'으로 글로벌 시청자에 눈도장 찍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채은이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서울대작전'은 1988년,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는 상계동 슈프림팀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VIP 비자금 수사 작전에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카체이싱 액션 질주극.
김채은은 지난 5월 종영한 MBC 드라마 '내일'에서 반전 빌런 캐릭터로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서울대작전'은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채은이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서울대작전’은 1988년,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는 상계동 슈프림팀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VIP 비자금 수사 작전에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카체이싱 액션 질주극. 영화 ‘코리아', '임금님의 사건수첩'을 연출한 문현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유아인, 고경표, 이규형, 박주현, 옹성우, 문소리, 김성균, 오정세, 정웅인이 출연한다.
김채은은 극중 대한민국의 실세이자 비공식 2인자 강회장(문소리 분)의 비서로 출연한다. 철두철미한 업무 처리 능력에 이지적인 외모까지 두루 겸비, 강회장의 모든 것을 속속들이 파악하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김채은은 지난 5월 종영한 MBC 드라마 ‘내일’에서 반전 빌런 캐릭터로 출연한 바 있다. 제26회 BIFAN(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아판타스틱’ 작품상을 받은 영화 ‘신체모음zip’에서는 주인공 시경 역으로 냉철한 눈빛과 깊은 내면 연기로 몰입감을 주도했던 배우다.
한편 '서울대작전'은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현장] 루미너스, 첫 정규앨범으로 노리는 ‘라이브돌’ 수식어
- [D:인디그라운드(112)] 싱어송라이터 비비의 소통법
- [D:이슈] 완성도·신뢰도 함께 하락…쿠팡플레이, ‘안나’ 사태 통해 놓친 것
- [D:FOCUS] '우영우' 강태오 "곧 입대, 아쉬움보다 든든함이 크다"
- [D:이슈] 일본 내 K-드라마 열풍이라는데…"제2의 욘사마․근짱 없다"
- 권성동 "상설특검 거부권 안쓰는게 헌법 위반…野,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탐욕뿐"
- 나경원 "선관위, '국힘은 내란죄 공범' 정당화하나…이러니 부정선거 의심 받아"
- 尹대통령, 일주일째 탄핵서류 거부
- 픽사, 17년 만에 첫 오리지널 시리즈…'드림 프로덕션'이 연 꿈의 확장 [D:영화 뷰]
- 솟아오르는 정관장, 1·2위 연파하고 6연승 질주…양강 구도 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