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공지입니다" 강재준, 재창업→영업 중단..응원 물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본주의 식당'을 통해 재창업 소식을 전했던 개그맨 강재준이 안타까운 소식을 알렸다.
이에 누리꾼들 역시 "힘내요" "화이팅이에요" "아쉬워요" 등의 댓글로 강재준의 행보를 응원했다.
한편 강재준은 KBS 2TV '자본주의학교'를 통해 재창업 소식을 전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과거 코로나19 여파로 식당을 폐업했던 아픔을 겪었던 강재준의 재창업에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자본주의 식당'을 통해 재창업 소식을 전했던 개그맨 강재준이 안타까운 소식을 알렸다.
강재준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긴급 공지입니다"라며 글을 남겼다.
그는 "매주 목요일 운영하던 '자본주의 식당'은 촬영 일정상 당분간 영업하지 않습니다. 너무나도 아쉽지만 혹시나 제 인스타나 방송 보시고 오시려고 했던 분들은 바쁜 시간 헛걸음 하실까봐 걱정되어 피드 올려요"라고 전했다.
이어 "전국의 모든 자영업자 여러분 화이팅입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 역시 "힘내요" "화이팅이에요" "아쉬워요" 등의 댓글로 강재준의 행보를 응원했다.
한편 강재준은 KBS 2TV '자본주의학교'를 통해 재창업 소식을 전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과거 코로나19 여파로 식당을 폐업했던 아픔을 겪었던 강재준의 재창업에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지기도 했다.
사진=강재준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케빈오, '10월 결혼'…직접 밝힌 소감
- 서장훈 "1년 넘게 열애 중…연락만 기다려" 고민에 "어차피 결혼 못 해"
- 현영, 두 아이 모두 '귀족학교' 行…학비만 5억 7천
- 추사랑, 모델 데뷔 후…벌써부터 상의 노출 파격 화보
- 해도 너무해…양준일, 폭우 속 '선 넘은 팬장사' 비난 여론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