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리브 샌박 승' 13명의 LCK 관계자, 플옵 1차전 승부예측 공개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CK 관계자들이 플옵 1라운드 리브 샌박 대 DRX 경기를 예측했다.
17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플레이오프 1라운드 리브 샌박 대 DRX의 경기가 치러졌다.
13명의 관계자들은 모두 리브 샌박의 승리를 점쳤다.
리브 샌박의 돌풍에 많은 전문가가 손을 들어준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LCK 관계자들이 플옵 1라운드 리브 샌박 대 DRX 경기를 예측했다.
17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플레이오프 1라운드 리브 샌박 대 DRX의 경기가 치러졌다.
경기에 앞서 전무가 승부예측이 공개됐다. 13명의 관계자들은 모두 리브 샌박의 승리를 점쳤다. 특히 3대0 완승이 가장 많았다. 이는 현재 팀 분위기를 보여주는 것. 리브 샌박의 돌풍에 많은 전문가가 손을 들어준 것으로 보인다. 이 와중에 '리라' 남태유는 3대 2 승리를 선택, 풀세트 접전을 예상했다.
김목경 감독은 "우리 팀은 정글을 중심으로 운영한다. 그걸 바탕으로 라이너들이 얼마나 정글에게 힘을 실어주는지가 관건이다. 베릴 선수의 발을 붙잡아두는게 우리에게 편할 수 있다. 오늘 꼭 이길 생각으로만 왔다. 좋은 결과를 내겠다"고 강조했다.
'쏭' 김상수 감독은 "최근 저력을 보여주지 못했다. 팀적인 콜이나 움직임에 있어 부족해서 보완했다. 리브 샌박이 화끈하게 싸움을 하는만큼 우리도 피하지 않고 전력으로 맞붙겠다"고 털어놨다.
사진=LCK 캡쳐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설' 영철, 사기설 해명 "소 천마리 만들면 되잖아"
- 서장훈 "1년 넘게 열애 중…연락만 기다려" 고민에 "어차피 결혼 못 해"
- 추사랑, 모델 데뷔 후…벌써부터 상의 노출 파격 화보
- 이상아, 단독주택 포장마차 폐업…"신고 당한 것 아냐"
- 호란, 가슴 아픈 이별 준비 "한쪽 신장 완전 망가져"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