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데프트, 3대장 프린스와 맞대결' 리브 샌박-DRX, 플옵 1R 선발 라인업 공개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브 샌박과 DRX의 플옵 1라운드 경기가 드디어 치러진다.
17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플레이오프 1라운드 리브 샌박 대 DRX의 맞대결이 치러진다.
LCK 10개 팀 중 가장 교전력이 좋은 리브 샌박.
리브 샌박은 DRX전에서 '도브' 김재연, '크로코' 김동범, '클로저' 이주현, '프린스' 이채환, '카엘' 김진홍을 출전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리브 샌박과 DRX의 플옵 1라운드 경기가 드디어 치러진다. 경기에 앞서 양 팀 모두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했다.
17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플레이오프 1라운드 리브 샌박 대 DRX의 맞대결이 치러진다.
정규 시즌 3위와 6위와의 만남이다. 양 팀의 현재 분위기는 사뭇 다르다. 5연승을 쌓으며 최고 기량을 뽐내고 있는 리브 샌박과 2연패로 특히 마지막 경기까지 패배하며 경기력 상승을 못 시킨 DRX.
LCK 10개 팀 중 가장 교전력이 좋은 리브 샌박. 특히 프린스의 폭딜이 폭발하면서 원딜 메타에 최적화된 팀으로 여겨지고 있다. 플옵에서도 리브 샌박의 한타와 교전을 빛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리브 샌박은 DRX전에서 '도브' 김재연, '크로코' 김동범, '클로저' 이주현, '프린스' 이채환, '카엘' 김진홍을 출전시킨다.
서머 막판 경기력이 하락한 DRX. 끝내 한화생명전까지 패배하며 아쉬운 상황에 놓여있다. 하지만 이제부턴 플옵이다. 정규 시즌과는 다르게 다전제 단판 승부로 치러진다. 플옵에서는 어떤 변수도 발생할 수 있다.
DRX는 리브 샌박 상대로 '킹겐' 황성훈, '표식' 홍창현, '제카' 김건우, '데프트' 김혁규, '베릴' 조건희를 출격한다.
양 팀의 경기는 원딜 간의 맞대결에 달렸다. 플옵 베테랑 데프트가 최근 3대장으로 불리고 있는 원딜 프린스 상대로 어떤 플레이를 보여줄지가 관건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1년 넘게 열애 중…연락만 기다려" 고민에 "어차피 결혼 못 해"
- 추사랑, 모델 데뷔 후…벌써부터 상의 노출 파격 화보
- '이혼설' 영철, 사기설 해명 "소 천마리 만들면 되잖아"
- 이상아, 단독주택 포장마차 폐업…"신고 당한 것 아냐"
- 호란, 가슴 아픈 이별 준비 "한쪽 신장 완전 망가져"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