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시카고 속 6色 매력 담아냈다..데뷔 첫 화보집 17일 출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8. 17.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소장가치 가득한 포토북을 출시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첫 포토북 'STAY IN CHICAGO' 판매 소식을 알렸다.

공지에 따르면 스테이씨의 이번 포토북은 'STAYC THE FIRST PHOTOBOOK '이란 이름으로 출시되어 17일 오후 3시부터 위드뮤 온라인 몰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소장가치 가득한 포토북을 출시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첫 포토북 ‘STAY IN CHICAGO’ 판매 소식을 알렸다.

공지에 따르면 스테이씨의 이번 포토북은 ‘STAYC THE FIRST PHOTOBOOK <STAY IN CHICAGO>’이란 이름으로 출시되어 17일 오후 3시부터 위드뮤 온라인 몰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지난 5월 ‘KCON 2022 프리미어 인 시카고’ 공연 참석 차 미국 시카고를 방문한 스테이씨는 그 곳에서의 이야기를 이번 포토북에 충실하게 녹여냈다. 시카고 속 여섯 멤버의 매력을 ‘STAY IN Chic’ ‘STAY IN Cool’ ‘STAY IN Comfortable’ ‘STAY IN Classic’ ‘STAY IN Celebration’ 등 총 다섯 개의 테마로 풀어내며 총 20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한층 풍성하게 채운다.

이밖에도 스테이씨만의 통통 튀는 영한 에너지를 가감 없이 담아낸 엽서, 포토카드, 메이킹 DVD 등 종합 선물 세트와도 같은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데뷔 후 첫 해외 스케줄을 담아낸 첫 화보집인 만큼 팬들의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포토북 패키지와는 별개로 멤버별?유닛별?단체 포스터 세트와 PVC 카드 지갑, 마그넷 세트, 반팔 티셔츠, 다꾸세트 (틴케이스, 마스킹 테이프 1종, 스티커 6종)도 판매하며 데뷔 첫 포토북의 의미를 더한다. 또 위드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지난 2020년 데뷔 이후 ‘전원 센터’ ‘전원 메인보컬 그룹’ 등의 수식어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스테이씨는 지난달 발매한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를 통해 탄탄한 음악성을 증명하며 다시 한번 대세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19일부터 ‘KCON 2022 LA’, ‘KCON 2022 US 투어’ 무대에 오르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