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계 소식] 서울건우정형외과, 강동 지역 족부 중점 정형외과로 개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건우정형외과가 지난 8일 개원했다.
서울건우정형외과 최홍준 원장은 7500건의 족부 수술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 하버드대학 족부족관절센터 교환교수와 족부족관절 연구회 정회원으로 활동했다.
최홍준 원장은 "대학병원과 족부중점병원에서 환자를 진료한 튼튼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환자들이 믿고 소개하는 의사, 친절하다고 소문난 서울건우정형외과가 되겠다"며 "전문성에 기반한 진단을 통해 과잉진료 없이 환자에게 최적화된 비수술/수술적 진단과 치료를 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건우정형외과는 족부 중점 병원인 연세건우병원의 가족병원으로서 서울건우정형외과-연세건우병원(병원장 박의현)-부산건우정형외과(원장 곽희철)와의 협진체계를 통해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건우정형외과 최홍준 원장은 7500건의 족부 수술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 하버드대학 족부족관절센터 교환교수와 족부족관절 연구회 정회원으로 활동했다. 또한 인제대 백병원 교수를 역임하고 대한족부족관절학회지 심사위원과 족부족관절학 교과서 공동저자로 활동하는 등 임상 및 연구에서 성과를 인정받았다.
서울건우정형외과는 진단에 따른 환자 맞춤형 비수술·수술 치료가 가능하도록 시설 및 인력을 구성했다. 특히, 수술실은 대학병원급의 시설과 첨단장비로 구축하여 안전한 수술적 치료 환경을 마련하였고, 물리치료, 주사치료 등의 비수술 치료를 위한 시설, 장비, 인력도 임상경험을 기반으로 최적화했다.
최홍준 원장은 “대학병원과 족부중점병원에서 환자를 진료한 튼튼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환자들이 믿고 소개하는 의사, 친절하다고 소문난 서울건우정형외과가 되겠다”며 “전문성에 기반한 진단을 통해 과잉진료 없이 환자에게 최적화된 비수술/수술적 진단과 치료를 하겠다”고 했다.
-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 찔까봐 밥은 안 먹는데… 카페 음료는 포기 못하는 '아이러니'
- 눈 자꾸 비비는 습관 계속 되면… 흰자위에 ‘이것’ 생길 수도
- 감기약 시장 4분기부터 매출 본격화… 수혜 큰 제약사는?
- 中 여성 양쪽 눈에서 기생충 60마리 나와… 이게 무슨 일?
- '이런 물'로 샤워 하면… 닭살 피부 위험 높아져
- “음식 잘못 나왔다” 종업원 얼굴에 음식 던진 손님… “식당서 2개월 일하라” 판결
- 입맛, 과해도 문제지만 없어도 문제… 돋우는 약 있을까?[이게뭐약]
- 8살 밖에 안됐는데, 치매 환자… '니만-피크병' 뭐길래?
- 복어 먹고 50대 남성 사망… '마비' 위험 벗어나려면?
- 북한산 심정지 50대, 간호사가 살렸다… 나도 ‘심폐소생술’ 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