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계 소식] 서울건우정형외과, 강동 지역 족부 중점 정형외과로 개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건우정형외과가 지난 8일 개원했다.
서울건우정형외과 최홍준 원장은 7500건의 족부 수술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 하버드대학 족부족관절센터 교환교수와 족부족관절 연구회 정회원으로 활동했다.
최홍준 원장은 "대학병원과 족부중점병원에서 환자를 진료한 튼튼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환자들이 믿고 소개하는 의사, 친절하다고 소문난 서울건우정형외과가 되겠다"며 "전문성에 기반한 진단을 통해 과잉진료 없이 환자에게 최적화된 비수술/수술적 진단과 치료를 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건우정형외과는 족부 중점 병원인 연세건우병원의 가족병원으로서 서울건우정형외과-연세건우병원(병원장 박의현)-부산건우정형외과(원장 곽희철)와의 협진체계를 통해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건우정형외과 최홍준 원장은 7500건의 족부 수술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 하버드대학 족부족관절센터 교환교수와 족부족관절 연구회 정회원으로 활동했다. 또한 인제대 백병원 교수를 역임하고 대한족부족관절학회지 심사위원과 족부족관절학 교과서 공동저자로 활동하는 등 임상 및 연구에서 성과를 인정받았다.
서울건우정형외과는 진단에 따른 환자 맞춤형 비수술·수술 치료가 가능하도록 시설 및 인력을 구성했다. 특히, 수술실은 대학병원급의 시설과 첨단장비로 구축하여 안전한 수술적 치료 환경을 마련하였고, 물리치료, 주사치료 등의 비수술 치료를 위한 시설, 장비, 인력도 임상경험을 기반으로 최적화했다.
최홍준 원장은 “대학병원과 족부중점병원에서 환자를 진료한 튼튼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환자들이 믿고 소개하는 의사, 친절하다고 소문난 서울건우정형외과가 되겠다”며 “전문성에 기반한 진단을 통해 과잉진료 없이 환자에게 최적화된 비수술/수술적 진단과 치료를 하겠다”고 했다.
-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부에서 꿀 떨어진다”… 김태리 굴욕 없는 ‘민낯’, 두 가지 꼭 지킨다는데?
- “눈 밑에 시퍼런 멍”… 초아 ‘얼굴 부상’ 공개, 뭐 때문이었나?
- “154kg 위탁모가 배 깔고 앉아”… 美 10살 소년 ‘질식’으로 사망, 무슨 일?
- 분당서울대병원, AI 기반 권역 중환자 관리·이송 체계 첨단화 추진
-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 2025 중국 시과학 학술심포지엄 초청 강연
- 가족 설 선물로 ‘과일’이 가장 인기 많아… ‘현금’은 몇 위?
- 차은우 상의 탈의, 성난 ‘등 근육’ 공개… 벌크업 비법 뭐였을까?
- 홍진경, ‘고소한 김’ 만드는 비결 공개… ‘이것’ 활용하면 된다는데?
- 트럼프, 바이든이 없앤 백악관 ‘콜라 버튼’ 재설치… 건강엔 문제 없나?
- 김혜수, ‘이곳’ 근육 파열로 2주 촬영 중단… 어쩌다 다쳤나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