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오, '섭섭'하지 않은 변신

전혜진 2022. 8. 17.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이준호씨 맞아요?

배우 강태오가 패션 매거진 〈엘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속 다정다감하고 따뜻한 모습의 이준호라는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낯설고 관능적인 면면을 포착한 이번 화보. 강태오는 작품과는 또다른 에너지를 발산하며 매컷 집중도를 높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강태오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보내는 소회를 밝혔다.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사건이 펼쳐지고 그 안에서 성장해 나가는 인물들에게 짜릿함을 느꼈다”는 그는 “작품의 인기 덕에 주변에서 SNS와 유튜브에서 제 모습이 자주 보인다는 얘기를 많이 듣고 있다. 지금껏 애정으로 찍은 예전 작품들을 다시 꺼내어 챙겨봐 주시는 분들도 생겼다. 정말 감사한 일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늘 차근차근 자신만의 속도로 배우의 길을 걸어온 그는 “그간 시도해 보지 못한 것에 도전하며 새롭고 낯선 스스로를 발견할 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생긴다”라고 전했다. 뜨거운 인기를 뒤로하고 곧 입대를 앞둔 소감에 관해서도 “이번 작품으로 자신 있게 ‘잘 다녀올게요’라고 인사를 건넬 수 있어 참 다행이다. 아쉬움보다 든든함이 크다”라고 전했다.

강태오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9월호와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보컷과는 또 다른 매력이 담긴 ‘연애상담소’ 유튜브 콘텐츠 또한 엘르 유튜브 채널에서 곧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