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남돌들의 8월 컴백, 당신의 선택은요?

입력 2022. 8. 16. 20:35 수정 2022. 8. 16. 20: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BAE173, CIX, 하성운까지 야, 나도 컴백해!
「 8월 8일 : 골든차일드 」
골든차일드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 'AURA’를 발표했다. 타이틀곡은 골든차일드만의 파워풀을 녹여낸 ‘Replay'로, 시간을 되돌리고픈 강렬한 욕망을 표현한 가사가 특징적이다.

장준과 지범의 제철 미모 살아있는 컨셉 포토로 팬들 기대감 끌어올렸던 골든차일드는 지난해 정규 2집 'GAME CHANGER’로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 11개 국가 및 지역 TOP5를, 타이틀곡 'Ra Pam Pam’로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위에 올라, 국내 남자 아이돌 그룹 중 세 번째로 랭크되는 기염을 토하며 압도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 8월 16일 : 더보이즈 」
전원 비주얼 센터 그룹 더보이즈가 약 3개월에 걸친 첫 월드투어 'THE B-ZONE’ 서울 앙코르 콘서트로 월드투어를 마무리했다.

월드투어 중 SNS에 주연과 선우는 이번 공연 감동을 더 진하게 전하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더보이즈는 미니 7집 'BE AWARE’를 통해 이번 콘서트에서 선공개 한 팬송 ‘Timeless’를 포함, 총 6곡의 신곡을 선보인다.

「 8월 17일 : BAE173 」
17일 발매 예정인 BAE173도 새 앨범 ‘ODYSSEY:DaSH’ 티져와 콘셉트 포토로 팬들 기다림에 열기 더하고 있다.

도현의 레드 헤어와 한결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빛을 발하는 이번 컨셉 포토에서는 우주의 공간으로 떠나는 듯한 배경과 멤버들만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눈빛이 깊은 인상을 남긴다. 특히 도현은 프로듀싱으로 앨범 전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 8월 22일 : CIX 」
CIX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상태.

컨셉포토 속 리더BX와 메인보컬 승훈의 아련하면서도 확고한 의지가 있어 보이는 표정이 두드러진 이번 CIX 타이틀곡 '458’은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해 빠르게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 8월 24일 : 하성운 」
최근 뛰어난 가창 실력으로 ‘복면가왕' 가왕 결정전까지 진출한 매혹 보컬 하성운 역시 뜨거운 여름의 청량한 음악을 발표할 예정이다.

하성운만의 시원시원한 가창력이 기대되는 앨범 “Strange World”. 복면 가왕을 통해 "계속해서 대중들에게 노래를 들려 드리고 싶은 게 제 꿈"이라고 밝힌 만큼 프로듀싱으로 다져진 음악적 역량 또한 기대할만하다.

Copyright©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