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출신' 미네기시 미나미, 1살 연하 유튜버 테츠야와 결혼 [엑's 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KB48 출신 미네기시 미나미가 결혼을 발표했다.
미네기시 미나미는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항상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보고드린다"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미네기시 미나미 또한 트위터를 통해 교제를 인정해 두 사람은 공개열애 중이었다.
한편, 1992년생으로 만 30세가 되는 미네기시 미나미는 AKB48 1기생 멤버로, 2019년부터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AKB48 출신 미네기시 미나미가 결혼을 발표했다.
미네기시 미나미는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항상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보고드린다"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이번에 저는 동해 온에어의 테츠야 씨와 결혼하게 됐다"며 "테츠야 씨는 부정적인 저를 항상 가까이에서 격려하고 앞으로 나아가게 도와줬다. 그를 만나고 나서 매일 아침에 일어나는 게 기대되고, 그런 나날이 거듭되다보니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응원해 주신 여러분, 신세를 지고 있는 여러분 덕분에 지금의 내가 있고, 오늘 이런 보고를 할 수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1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알려진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유튜버 팀 동해 온에어의 멤버 테츠야는 유튜브를 통해 "교제 보도 내용은 사실"이라고 인정한 바 있다.
미네기시 미나미 또한 트위터를 통해 교제를 인정해 두 사람은 공개열애 중이었다.
한편, 1992년생으로 만 30세가 되는 미네기시 미나미는 AKB48 1기생 멤버로, 2019년부터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다. 그리고 지난해 5월 28일 졸업공연을 마치고 팀을 졸업했다.
사진= 미네기시 미나미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1년 넘게 열애 중…연락만 기다려" 고민에 "어차피 결혼 못 해"
- 호란, 가슴 아픈 이별 준비 "한쪽 신장 완전 망가져"
- '이혼설' 영철, 사기설 해명 "소 천마리 만들면 되잖아"
- 이상아, 단독주택 포장마차 폐업…"신고 당한 것 아냐"
- 추사랑, 모델 데뷔하더니…벌써부터 파격 화보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