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지하철 개찰구 입구컷 "외국인은 안 돼요?" (오늘부터잇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부터 강남까지, 짠내나는 대중교통 탑승기가 시작된다.
1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잇(IT)생'(이하 '오늘부터잇생') 2회에서는 디.
못(디지털을 알지 못하는 사람) 이경규, 안정환, 박세리, 강남, 이가령, 최영재가 스마트 페이를 이용한 극한 여정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경규부터 강남까지, 짠내나는 대중교통 탑승기가 시작된다.
1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잇(IT)생’(이하 ‘오늘부터잇생’) 2회에서는 디.알.못(디지털을 알지 못하는 사람) 이경규, 안정환, 박세리, 강남, 이가령, 최영재가 스마트 페이를 이용한 극한 여정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잇생이’는 여섯 명에게 현금과 카드 사용을 할 수 없는 ‘지갑 없는 피크닉 미션’으로 3대 3으로 팀을 나눠 ‘잇생이’가 준 세 가지 힌트를 통해 목적지를 알아낸 후 각각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 목적지에 먼저 도착해야 하는 미션을 제시한다.
먼저 지하철 팀인 박세리, 강남, 최영재는 빠르게 지하철역에 도착해 개찰구를 통과하지만 강남만이 유일하게 입구 컷(?)을 당하며 서러움이 폭발한다. “외국인은 안 돼요?!”라며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던 강남은 알고 보니 충전한 금액이 교통카드로 옮겨져 있지 않았던 것을 깨닫고 빠르게 해결한다. 이런 가운데 박세리는 “쟤를 괜히 데리고 왔네”라며 버리는 카드라고 후회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버스 팀인 이경규, 안정환, 이가령은 버스를 순조롭게 타는 듯했으나 안정환, 이경규가 교통카드 리더기에 스마트폰을 태그 하자마자 잔액이 부족하다는 음성이 떠 당황한다. 결국 에이스로 급부상한 이가령이 세명 분의 요금을 지불하며 다소 눈물겨운 첫 스타트를 끊는다. 이에 시작부터 만만치 않은 이들의 여정이 어떻게 끝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팀 별 미션을 수행하기 전 다 같이 모여 스마트 페이 사용법을 숙지하던 중 강남이 물음표를 연발하며 안정환에게 질문 공세를 이어나가자 참지 못한 안정환이 “야 이 xx야! 몇 번을 얘기해!”라며 분노했다고 해 강남이 과연 어떠한 질문을 쏟아냈을지 이 또한 본 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17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 = JTBC '오늘부터잇(IT)생'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1년 넘게 열애 중…연락만 기다려" 고민에 "어차피 결혼 못 해"
- 호란, 가슴 아픈 이별 준비 "한쪽 신장 완전 망가져"
- '이혼설' 영철, 사기설 해명 "소 천마리 만들면 되잖아"
- 이상아, 단독주택 포장마차 폐업…"신고 당한 것 아냐"
- 추사랑, 모델 데뷔하더니…벌써부터 파격 화보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