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오늘(16일) 스페셜 앨범 발매..군백기 달랜다

이세빈 입력 2022. 8. 16. 13: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온앤오프가 군백기 중 특별한 음악 선물을 전한다.

온앤오프는 16일 스페셜 앨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Storage of ONF)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멤버들이 군입대 전 미리 준비한 앨범으로, 변함없이 온앤오프를 기다려줄 퓨즈(공식 팬덤명)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 아이돌 그룹으로는 이례적인 동반 입대 행보로 팀 활동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만큼, 군백기 중 신보 발매를 통해 팬들을 향한 사랑까지 잊지 않고 전할 전망이다.

더불어 신보 발매 당일인 16일 공개된 타이틀곡 ‘유어 송’(Your Song) 뮤직비디오 티저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새하얀 도시 속 온앤오프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 이션이 텅 빈 도로 위를 달리자 컬러로 물든 도시의 풍경이 나타나면서 상공으로 의문의 정육면체가 모여들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일부 공개된 음원에서는 여전히 뚜렷한 온앤오프만의 색깔이 고스란히 느껴져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타이틀곡 ‘유어 송’은 온앤오프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이다. ‘노래로 이어진 교감이 있다면, 우리는 시공간을 초월해 만날 수 있다’는 가사에는 온앤오프가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겨 있다.

이외에도 ‘런어웨이’(Runaway), ‘트래블러’(Traveler), ‘구찌’(GUCCI), ‘마이 송’(My Song) 등 5개 신곡과 ‘온앤오프’(ON/OFF), ‘이프 위 드림’(If We Dream), ‘스물네 번 (86400)’, ‘사랑하게 될 거야’, ‘컴플리트’(Complete) 등 대표 활동 곡의 리마스터 버전까지 더해져 총 10개 트랙이 수록된다.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