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김소현·정선아 한자리에..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 개최

이세빈 입력 2022. 8. 16. 10: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제공

팜트리아일랜드가 다음 달 갈라콘서트를 개최한다.

팜트리아일랜드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7인이 모두 출연하는 단독 갈라콘서트 ‘2022 팜트리아일랜드 첫 번째 갈라콘서트’(2022 PALMTREE ISLAND 1st GALA CONCERT) 개최 확정 소식을 전했다.

이번 공연은 다음 달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시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정상급 뮤지컬 스타 김준수, 김소현, 정선아와 한국 뮤지컬계를 이끌어갈 유망주 진태화, 서경수, 케이, 양서윤까지 소속 배우 전원이 참여한다. 7인 7색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이들이 선보일 막강 조합과 케미스트리가벌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뮤지컬 ‘위키드’, ‘킹키부츠’,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레드북’ 등 다양한 작품을 진두지휘한 양주인 음악감독이 합류해 시너지를 더한다. 팜트리아일랜드 아티스트 7인과 양주인 음악감독이 이끄는 풀 오케스트라의 향연이 예견돼 지금껏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레전드 무대가 펼쳐질 것을 기대케 한다.

‘2022 팜트리아일랜드 첫 번째 갈라콘서트’는 그간 한 무대에서 만나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관객들에게 특별한 설렘을 전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다양한 뮤지컬의 넘버들은 물론, 깊은 울림과 뜨거운 감동을 그들만의 개성으로 재구성한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2022 팜트리아일랜드 첫 번째 갈라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2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