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양현준, 7월 '이달의 퍼포먼스 상' 수상

김영서 입력 2022. 8. 16. 0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FC 양현준. [사진 프로축구연맹]

프로축구 K리그1(1부) 강원FC 공격수 양현준이 7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을 수상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매월 K리그1 경기에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거나, 이색적인 골 세리머니를 통해 팬들을 열광하게 한 선수를 조명하기 위해 지난 5월 신설됐다.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두 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팬 투표 100%로 수상자를 결정하며, 수상자에게는 퍼포먼스 캐릭터와 이미지가 맞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 제품을 제공한다.

7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후보에는 강원 양현준과 포항 스틸러스 신진호가 올랐다.

강원 양현준은 7월 16일 열린 22라운드 수원FC전에서 전반 18분 김대원이 왼쪽 측면에서 밀어준 땅볼 패스를 왼발 뒤꿈치로 마무리하며 선제골을 넣었다. 이어 후반 23분 칩슛으로 추가 골을 성공시키며, 데뷔 첫 멀티 골과 함께 라운드 MVP에 선정됐다.

포항 신진호는 7월 10일 열린 21라운드 수원삼성과 경기중 전반 19분 페널티박스 왼쪽 측면에서 얻은 프리킥 상황에서 강한 오른발 감아차기 슈팅으로 결승 골을 넣었다.

팬 투표 결과 총 10,534표 중 양현준이 6,355표(60.3%)를 받아 신진호의 4,179표(39.7%)를 꺾고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을 수상하게 됐다.

강원FC 양현준. [사진 프로축구연맹]

K리그의 신성으로 떠오른 양현준에게는 양질의 휴식을 통해 더 좋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카이 RES7 아트모션 안마의자’가 부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앙현준의 시상식과 기념 촬영은 지난 15일 열린 강원의 28라운드 홈경기에서 진행됐다. 이밖에도 연맹과 휴테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상자 공식 인터뷰 및 비하인드 스토리 등 추가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영서 기자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