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쿄 보랏빛으로 물들인 '갤럭시 Z 플립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13일 서울 코엑스 일대 및 일본 도쿄 중심가에서 '갤럭시 Z 플립4'과 BTS가 함께한 디지털 영상을 상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영상은 삼성전자에서 지난 10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직후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1시간 동안 상영한 것이다.
같은 시간 일본 도쿄의 갤럭시 하라주쿠(쇼케이스),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에서도 영상이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라주쿠선 1500명 플립4 등 체험
삼성전자는 지난 13일 서울 코엑스 일대 및 일본 도쿄 중심가에서 ‘갤럭시 Z 플립4’과 BTS가 함께한 디지털 영상을 상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영상은 삼성전자에서 지난 10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직후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1시간 동안 상영한 것이다. 서울 코엑스 일대의 K팝 라이브,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H-Live 등의 4개 빌딩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상영됐다. 같은 시간 일본 도쿄의 갤럭시 하라주쿠(쇼케이스),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에서도 영상이 나왔다. 갤럭시 하라주쿠에는 약 1500명이 찾아와 플립4와 폴드4를 체험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현장 관람객들은 영상 속 QR코드를 촬영해 스마트폰으로 해당 음원을 듣고 스마트폰 화면이 보라색으로 변하는 순간을 경험했다”고 말했다.
전성필 기자 feel@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라인강이 고작 30㎝… 최악 가뭄 유럽, 경제 직격탄
- ‘확대명’ 굳힌 이재명 “사상 최대 투표율도 보여달라”
- 틀린 표지판 보고 불법 U턴 후 사고…대법 “지자체 배상 책임 無”
- 홍준표, 이준석에 “왜 그런 욕 먹었는지 생각해보길”
- 윤핵관 실명 저격한 이준석 “국가 경영할 능력 없어”
- 한동훈 “서민 착취 깡패·보이스피싱 수사가 진짜 민생 챙기기”
- “이은해, 남편과 보험료만 월 140만원…‘딸 때문’?” 연이은 증언
- 코로나 신규확진 12만4592명, 사망자 97일만에 최다
- 이슬람 모독 ‘악마의 시’ 작가, 흉기 피습…“실명할 듯”
- 얼굴까지 물 ‘찰랑’… 신림 반지하 ‘기적의 3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