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BC '지미 키멜 라이브!' 그룹 세븐틴, 18일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오는 18일(현지시간) 미국 ABC 채널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한다고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14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방송인이자 코미디언인 지미 키멜이 진행하는 심야 토크쇼다.
세븐틴이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세븐틴은 이 프로그램에서 지난 5월 발표한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의 타이틀곡 '핫' 무대를 꾸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이 오는 18일(현지시간) 미국 ABC 채널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한다고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14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방송인이자 코미디언인 지미 키멜이 진행하는 심야 토크쇼다. 세븐틴이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세븐틴은 이 프로그램에서 지난 5월 발표한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의 타이틀곡 ‘핫’ 무대를 꾸민다. ‘페이스 더 선’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7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세븐틴은 ‘2022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뉴 아티스트’ 등 3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 세븐틴은 최근 캐나다 밴쿠버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비 더 선’ 일정에 돌입했다.
임세정 기자 fish813@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앤 헤이시, 교통사고로 사망…향년 53세
- [아살세툰] 91세 투병에도 55년째 ‘공짜 예식장’
- 프랜차이즈 치킨 이익률이 애플급? [국민적 관심사]
- “웃겨봐” 후임병 옷 벗기고 추행한 20대 ‘집유 1년’
- “그 라이언 긱스?”…접수자도 놀란 폭행 신고 녹취 공개
- “이은해, 남편과 보험료만 월 140만원…‘딸 때문’?” 연이은 증언
- 다친 채 버려진 포메 안으니…유기견의 슬픈 샴푸향 [개st하우스]
- “김정은 원수님 고열 앓아”…눈물 쏟는 北관리들 [영상]
- 해변 밀려온 아기 돌고래…해경·관광객 도움에 바다로
- [현장] ‘우웩!’ 역겨운 배수구, 슈퍼맨이 없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