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독립유공자 후손 위해 '디오스 식기세척기'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77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디오스 세척기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식기세척기 20여대를 마련한 뒤 한국해비타트에 전달할 예정이다.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앞선 기술을 갖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국내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77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기증식도 가졌다.
LG전자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디오스 세척기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식기세척기 20여대를 마련한 뒤 한국해비타트에 전달할 예정이다. 상대적으로 생활이 어려운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식기세척기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이 기간에 디오스 식기세척기 행사도 연다.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 10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앞선 기술을 갖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국내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전성필 기자 feel@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확대명’ 굳힌 이재명 “사상 최대 투표율도 보여달라”
- 틀린 표지판 보고 불법 U턴 후 사고…대법 “지자체 배상 책임 無”
- 홍준표, 이준석에 “왜 그런 욕 먹었는지 생각해보길”
- 윤핵관 실명 저격한 이준석 “국가 경영할 능력 없어”
- 한동훈 “서민 착취 깡패·보이스피싱 수사가 진짜 민생 챙기기”
- “이은해, 남편과 보험료만 월 140만원…‘딸 때문’?” 연이은 증언
- 코로나 신규확진 12만4592명, 사망자 97일만에 최다
- 이슬람 모독 ‘악마의 시’ 작가, 흉기 피습…“실명할 듯”
- 얼굴까지 물 ‘찰랑’… 신림 반지하 ‘기적의 3분’ 있었다
- 이근, 김용호 실형에 “감옥에서 잘 썩어라”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