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밍, 내침김에 룰러도 격파?' 젠지-KT, 선발 라인업 공개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와 KT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13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2라운드 마지막주 젠지 대 KT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독보적인 1위를 내달리고 있는 젠지와 10승 고지를 찍으며 막판 분위기를 끌어올린 KT의 맞대결.
원딜 캐리 메타에서 절정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룰러와 에이밍이 맞붙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젠지와 KT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13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2라운드 마지막주 젠지 대 KT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기세를 제대로 탄 두 팀이 만난다. 독보적인 1위를 내달리고 있는 젠지와 10승 고지를 찍으며 막판 분위기를 끌어올린 KT의 맞대결.
특히 이번 경기에서는 원딜러들의 맞대결에 눈길이 쏠린다. 원딜 캐리 메타에서 절정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룰러와 에이밍이 맞붙는다. 특히 시비르와 제리 모두 잘 사용하는 만큼, 라인전부터 어떤 플레이를 펼칠지가 관건이다.
여기에 탑 라이너들의 탱커 메타도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탱커에 물오른 도란과 라스칼 중 누가 먼저 팀을 이끌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젠지는 '도란' 최현준, '피넛' 한왕호, '쵸비' 정지훈, '룰러' 박재혁, '리헨즈' 손시우를 출전시킨다. 반대로 KT는 '라스칼' 김광희, '커즈' 문우찬, '빅라' 이대광, '에이밍' 김하람, '라이프' 김정민을 출격시킨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가현, 이혼 고백 오열하더니 급기야…"살려주세요"
- 이찬원 "父 몸무게 18kg 빠져 건강 악화, 막창집 그만뒀다" (편스토랑)[종합]
- 이지혜 딸 어쩌나…미국 갔다 온 뒤 계속 아파
- '나는 솔로' 1기 영철, 이혼설 입 열어 "이번 생 망해"
- 송혜교, 화려한 명품 주얼리 완벽 소화?...얼만가 보니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