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1' QM→테이크원, 예선 현장 달궜다..힙합 뉴 챕터 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미더머니11' 힙합 뉴 챕터의 서막이 오른다.
Mnet '쇼미더머니11' 측은 13일 "이날부터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1차 예선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골드버튼 및 236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도티도 '쇼미더머니11'에 지원했다.
초등학생이 존경하는 인물에 김연아, 유재석 다음으로 3위를 기록하기도 한 '초통령' 도티가 과연 한국 원탑 유튜버를 넘어 한국 원탑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1' 본선에 진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쇼미더머니11’ 힙합 뉴 챕터의 서막이 오른다.
Mnet ‘쇼미더머니11’ 측은 13일 “이날부터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1차 예선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Mnet 측에 따르면 예선 현장에는 화제의 지원자가 대거 등장했다. 이에 지난 7월 공개 모집 당시 SNS를 통해 지원을 알린 의외의 인물들까지 예선 현장에 모습을 드러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히 이영지와 테이크원이 1차 예선 현장에 나타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이영지는 지난 2019년 Mnet에서 방영한 ‘고등래퍼3’ 우승자 출신으로, 가장 핫한 MZ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고등래퍼3’의 우승을 이끈 더콰이엇과 이영지가 가장 좋아하는 뮤지션으로 언급한 박재범이 나란히 프로듀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이영지가 본선에 진출해 이들과 한 무대에 올라갈 수 있을지도 이번 시즌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테이크원은 언더씬 고수라고 불리는 실력파 래퍼다. 지난 시즌1의 결승에서 탈락 후 단 한 번도 재출전하지 않았지만, 10년 만에 체육관 예선에 모습을 드러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
이번 시즌 프로듀서로 참가한 릴보이와 절친 사이로 알려져 이들의 케미를 방송에서 볼 수 있을지 여부도 관심이 모아진다.
일찌감치 SNS를 통해 ‘쇼미더머니11’ 지원을 알린 의외의 인물들도 있다. 여러 예능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에게 익숙한 슬리피가 지난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지원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된 바다.
국내 최초 골드버튼 및 236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도티도 ‘쇼미더머니11’에 지원했다. 초등학생이 존경하는 인물에 김연아, 유재석 다음으로 3위를 기록하기도 한 ‘초통령’ 도티가 과연 한국 원탑 유튜버를 넘어 한국 원탑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1’ 본선에 진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외에도 사회 문제부터 개인의 경험과 감정을 치열하게 담아내는 래퍼 QM 등이 지원 의사를 밝혀 체육관 예선 현장을 한층 더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한편 올 가을 첫 방송 예정인 ‘쇼미더머니11’은 3만 명의 지원자 수 기록을 경신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1차 예선은 오는 14일까지 열리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접수 없이 진행된다.
사진=Mnet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영은 "부모님 구했다"…침수사고 긴박했던 현장
- 송중기, 100억 벌었네…공사 끝난 새집 규모 보니 어마어마
- 김영희, 벤츠까지 받았다…스타들에게 선물 세례 부럽네
- '박신혜♥' 최태준, 득남 3개월 만 또 좋은 소식
- 부활 4대 보컬 김재희, 안타까운 부인상…14일 발인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