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인기 많아져 막창집 폐업..父 18kg 빠져 건강악화"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이 15년 된 막창집이 폐업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2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아버지가 직접 손질해서 보내주신 '대구 막창'으로 초특급 막창 안주 메뉴를 선보였다.
이찬원은 "대구 막창이다"라며 "저희 아버지가 직접 편스토랑 우승하라고 손질해서 보내주신거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이찬원이 15년 된 막창집이 폐업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2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아버지가 직접 손질해서 보내주신 '대구 막창'으로 초특급 막창 안주 메뉴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도착했다"라며 "대구에서 올라온 고향의 숨결"이라며 박스를 열었다.
이찬원은 "대구 막창이다"라며 "저희 아버지가 직접 편스토랑 우승하라고 손질해서 보내주신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5년 넘게 했다. 365일 연중무휴였다. 그래서 매일 도와드렸다. 군대 나왔을 때도 휴가 나와도 100%다. 제 모든 옷에 막창 냄새가 다 베여있었다. 그 당시에는 싫은 적도 있었는데 지금 막창집을 계속했으면 먹고 잇었을텐데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전했다.
이찬원은 막창집을 그만둔 이유에 대해 "제가 잘되고 나서 찾는 분들이 많아져서 저희 아버지가 몸무게가 17~8kg가 빠지실 정도로 안 좋아지셔서 제가 그만 두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영은 "부모님 구했다"…침수사고 긴박했던 현장
- 송중기, 100억 벌었네…공사 끝난 새집 규모 보니 어마어마
- 김영희, 벤츠까지 받았다…스타들에게 선물 세례 부럽네
- '박신혜♥' 최태준, 득남 3개월 만 또 좋은 소식
- 부활 4대 보컬 김재희, 안타까운 부인상…14일 발인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