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PC방 썸머 VAL캉스' 개최..온오프라인 오가며 발로란트 즐기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PC방 썸머 VAL캉스를 개최한다.
12일 라이엇 게임즈의 PC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VALORANT)가 여름을 맞아 특별 이벤트 'PC방 썸머 VAL캉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이 발로란트와 함께 더욱 화끈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된 PC방 썸머 VAL캉스는 8월 12일(금)부터 9월 14일(수)까지 약 한 달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대형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PC방 썸머 VAL캉스를 개최한다.
12일 라이엇 게임즈의 PC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VALORANT)가 여름을 맞아 특별 이벤트 ‘PC방 썸머 VAL캉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이 발로란트와 함께 더욱 화끈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된 PC방 썸머 VAL캉스는 8월 12일(금)부터 9월 14일(수)까지 약 한 달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대형 이벤트다.
본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GET꿀 스탬프 투어 ▲여름 VAL조각 이벤트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PC방 VAL캉스 파티로 나뉜다.
‘GET꿀 스탬프 투어’는 라이엇 게임즈 프리미엄 PC방에서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로, ▲연습장 ▲데스 매치 ▲스파이크 돌격 ▲일반/경쟁전 등 주어진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PC방 요금 지불 및 식음료 구매에 활용할 수 있는 1,500 PC방 마일리지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여름 VAL조각 이벤트’는 발로란트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VAL조각과 PC방 조각으로 다양한 보상을 노릴 수 있는 이벤트로, 조각 종류에 따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레이나 휴대폰 케이스, 문화상품권 등에 응모할 수 있다.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PC방 썸머 VAL캉스 기간 중 매주 토·일 서울 내 주요 PC방에서 진행되는 ‘PC방 VAL캉스 파티’는 PC방에서 발로란트와 함께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벤트다. 발로란트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웰컴 드링크가 주어지며, 행사 참여를 통해 라면까지 함께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PC방에 설치된 스톱워치로 정확히 7.0초를 맞추면 ‘한정판 발로란트 슬리퍼’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는 ‘스파이크 해체’, 4주간 매주 1회 이벤트 PC방을 방문해 발로란트를 1회 플레이하는 미션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마우스, 키보드 응모권이 주어지는 ‘스탬프 릴레이’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펼쳐진다.
이에 더해 함께하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PC방 내에서 랜덤 팀 매칭을 통해 발로란트를 즐긴 플레이어에게 PC방 이용권 1000원권이 주어지는 ‘팀 매칭 플레이’와 이벤트 PC방에서 발로란트 1회 플레이 또는 발로란트 신규가입을 인증한 플레이어에게는 키보드, 헤드셋, PC방 1시간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로또 VAL캉스’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훈, 인성 문제 나온 방송태도에 '경악'→나혼산 하차설까지
- 강미나, '문제의 사진' 뭐길래…아찔 비키니까지 '화들짝'
- '박신혜♥' 최태준, 득남 3개월 만 또 좋은 소식
- 서영은 "부모님 구했다"…침수사고 긴박했던 현장
- 6기 영수, 월급 부족하다더니…국방무관 합격 자랑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