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자체 예능 '엔어클락' 스핀오프 18일 첫 방송.."함께 떠나니 SO SO FUN!"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8. 12. 15: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자체제작 예능 ‘엔어클락(EN-O’CLOCK)’의 스핀오프 예고편이 공개됐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11일 공식 SNS에 ‘엔어클락’ 스핀오프 ‘SO SO FUN’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는 일곱 멤버가 단양으로 떠난 2박 3일 여행의 단편들이 담겼다. 평화로운 일상의 순간들을 만끽하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 요리를 하거나 낚시, 패러글라이딩 등 액티비티에 도전한 멤버들의 모습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지난 2021년 6월 10일 1화가 방송된 ‘엔어클락’은 ENHYPEN의 자체제작 예능 프로그램으로, 40여개 에피소드가 각각 100만 조회 수를 웃돌 정도로 팬들의 큰 호응을 얻어 왔다. ENHYPEN은 쇼호스트, 낚시꾼, 연구원 등 여러 콘셉트를 시도하며 재미를 안기거나 예능 전략 워크숍, 파자마 파티, 명랑 운동회 등 무대와는 다른 일상 속 모습으로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엔어클락’ 스핀오프 ‘SO SO FUN’은 ENHYPEN의 2박 3일 여행기로 꾸며진다. 리얼리티 콘텐츠인 ‘SO SO FUN’에는 팬들이 보고 싶은, 제대로 휴식을 즐기는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긴다. 함께 떠나 더욱 즐거운 이들의 첫 여행기 ‘SO SO FUN’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 브이 라이브(V LIVE)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