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 픽! 8월에 꼭 소장해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 3

2022. 8. 12. 14: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스모가 픽한 이달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 Monogram on the Grass 」
코트에 들어서는 순간 상대편의 멘탈을 흔들어놓을, 포스 넘치는 루이 비통의 라켓 커버. 테니스 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자카르 벨벳 소재에 브랜드의 상징인 모노그램 패턴을 새겼다.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과 골드 톤의 디테일을 더해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모두 챙겼다. 화이트 톤에 루이 비통 로고를 새긴 테니스볼 4개와 한 세트.
루이 비통 테니스 라켓 커버 모노그램 벨벳 2백77만원.
「 Like a Shining Star 」
여기가 바로 블링블링 비주얼 극락! 얼굴에 우아한 빛을 감돌게 하는 영롱한 포스의 블러셔는 뽀아레의 고급스러운 미학을 그대로 담았다. 섬세한 패턴의 골드빛 패키지를 열면 크림 파우더 텍스처가 담겨 있는데, 투명한 미세 펄 파우더가 눈부시게 빛난다. 여러 번 피부에 터치해도 자연스럽고 맑은 발색으로 표현되며 칙칙한 흙빛 안색에 건강한 생기와 광채를 부여한다. 컬러는 총 6가지로 출시되며, 피부 톤에 따라 치크 블러셔와 일루미네이터, 컨투어로 활용할 수 있다.
(위부터)뽀아레 메티에 드 뽀아레 뿌드르 모노 101 무슬린, 302 크레퓌스 각각 12만원.
「 Smart Choice 」
더운 여름철에는 옷도 가방도 가벼운 것을 찾게 된다. 반달 모양의 곡선이 돋보이는 폴로 ID 미니 숄더백은 말의 안장과 굴레 모양에서 영감을 받았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는 데일리 백으로 제격! 이탈리아산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돼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고, 착용감 또한 편안하다. 회전되는 호크와 2개의 메탈 D 링을 이용하면 크루아상(또는 포춘쿠키) 같은 모양의 리슬릿 형태로 변형 가능하니, 하나의 백으로 클래식과 트렌디함을 모두 즐기고 싶다면 ID 미니 숄더백을 눈여겨보길!
폴로 ID 미니 숄더백 65만원 폴로 랄프 로렌.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