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냉방병 주의! 해결책은 바로 셔츠

2022. 8. 12. 13: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팔 셔츠부터 컬러 셔츠까지 여름 셔츠로 활용할 수 있는 건 전부 다 모았다

30도가 넘는 덥고 습한 여름철 없어서는 안 될 에어컨. 하지만, 실내 적정 온도에도 얇아지는 이너 탓에 실내 냉방병은 쉽게 경험할 수 있다. 그렇다고 매일 긴소매를 입고 다닐 순 없으니 셔츠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신체 온도도 지키면서 멋까지 살릴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일 것이니.

「 유니크하게 #패턴 셔츠 」
@lpeggygou_
커리어와 패션에 있어 개성 넘치고 당당한 행보를 걷고 있는 페기구. 그는 힙하고 자유로운 음악처럼 패턴과 색감 모두 강렬한 레오파드 반팔 셔츠를 선택했다. 여기에 그린 볼캡까지. 두 아이템 성격이 센 만큼 나머지는 화이트템으로 강약을 조절해 더욱더 센스 있다.
「 활용성 갑! #스트라이프 셔츠 」
@laurajadestone
블론디한 단발머리가 트레이드 마크인 로라 제이드 스톤의 데일리한 스프라이트 셔츠 패션 모음 ZIP. 로라 제이드 스톤은 같은 듯 다른 아이보리 톤 베이직한 아이템을 스프라이트 셔츠와 함께 매치했다. 셔츠를 살짝 걸치듯 착용하거나, 이너 없이 단추를 잠그지 않고 연출하는 등 다양한 활용법을 참고하기에도 아주 굿!
「 빠질 수 없는 국룰템 #화이트 셔츠 」
@cheriemadeleine
앞서 소개한 스프라이트 셔츠만큼이나 반드시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하는 여름 셔츠 베스트는 바로 화이트 셔츠. 모델 마들렌 로즈는 깔끔함의 정석 화이트 셔츠 패션을 선보였다. 적당하게 푼 단추와 무심하게 접은 소매까지 한껏 시크하게 연출한 후 화이트 팬츠와 함께 착용했다. 마지막으로 캣 아이 쉐입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멋짐도 두 배!
「 없으면 섭해 #컬러 셔츠 」
@lauravanessa_w
컬러가 빠지면 섭한 이들을 위해 마지막으로 준비한 컬러 셔츠. 쨍한 날씨에 대결 신청이라도 하듯 더욱 컬러풀한 셔츠를 선택해보자. 라우라바네사는 청량한 블루 셔츠와 핑크톤의 페이즐리 무늬 미니스커트를 선택했다. 라우라처럼 탠한 피부 소유자라면 컬러 셔츠 룩 절대 지켜보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