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신세경 ·세정 ·아이린의 '급빠' 다이어트 꿀팁

2022. 8. 12. 1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당장 시작?
「 붓기도 용서할 수 없는 제니 」
제니가 얼마전 유투브에서도 공개했는데, 평소 잘 붓는 타입이라 자기 전에 꼼꼼하게 스트레칭과 두피 마사지를 해준다고. 또 컴백, 활동 기간에는 염분 제로 식단을 유지한다. 로제의 추천으로 아침에는 그릭요거트와 과일, 그래놀라를 챙겨 먹는 중.
「 두부로 싹 바꾼 신세경 」
빵, 디저트 만드는 솜씨를 많이 먹어본 디저트 실력자인 신세경. 야금야금 붙은 군살 관리를 위해 선택한 음식은 바로 두부. 두부포를 넣은 라자냐, 두부덮밥, 두부파스타 등등 탄수화물 대신 두부로 식단을 바꾸고 몸매 관리 성공!
「 밀가루 완전 끊기에 성공한 아이린 」
소화가 잘 안되거나 잘 붓는 체질에게 탄수화물은 부담을 준다. 배만 나오는 마른 비만 중 특히 탄수화물 중독이 많다고. 몸매에 흠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아이린이 최근 탄탄 마른 몸으로 다시 태어났다. 그 비법은 바로 밀가루 완전 끊기
「 미역국수로 다이어트 성공한 세정 」
2개월동안 5kg 감량에 도전한 세정. 은근히 쌓인 군살을 싹 정리하려고 디톡스를 거쳐 저칼로리 음식으로 삼시세끼 챙겨먹으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그 중 미역국수를 최애템으로 꼽았을 정도! 쫄깃쫄깃한 식감에 먹는 재미도 있고 칼로리가 낮아서 삼시세끼 먹는 부담을 확 줄여줬다고.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