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달면 유공자 후손 지원.. 카카오, 광복절 '응원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는 11일 이용자가 캠페인에 참여하고 인증하면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건당 815원을 기부하는 '815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 달간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달리기에 참여한 기록을 인증하는 방식이다.
두 번째 미션은 '온·오프라인 태극기 달기 인증'이다.
광복절까지 카카오톡 프로필 설정으로 태극기 스티커를 개인 프로필에 부착하거나, 집 또는 사무실 등에 태극기 게양 사진을 인증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11일 이용자가 캠페인에 참여하고 인증하면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건당 815원을 기부하는 ‘815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두 개의 행동 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가수 션과 함께하는 ‘815 런 인증’이다. 한 달간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달리기에 참여한 기록을 인증하는 방식이다. 목표 거리는 3.1㎞, 4.5㎞, 8.15㎞다. 이달 31일까지 매일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 미션은 ‘온·오프라인 태극기 달기 인증’이다. 광복절까지 카카오톡 프로필 설정으로 태극기 스티커를 개인 프로필에 부착하거나, 집 또는 사무실 등에 태극기 게양 사진을 인증하면 된다. 강승원 카카오같이가치 팀장은 “광복의 숭고하고 소중한 가치를 되새기는 뜻을 담았다”고 말했다.
전성필 기자 feel@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1000만원 먹튀”… 호텔예약사이트 ‘에바종’ 피해 속출
- “당당치킨 6990원에 팔아도 남는다니”… 점주들 분노
- “그곳서 딸이랑 잘지내”…‘반지하 참변’ 빈소 울음바다
- 尹 “세식구 잃은 반지하서 못살지…할머니에 공공주택”
- ‘반지하 가족’ 비극에… 김혜수, 수재민에 1억원 기부
- “이 물난리에”… 미추홀구 의원들 단체로 제주 연수
- 급류에 휩쓸린 천변 차량 속 주민 구한 ‘고기동 어벤져스’
- 바이든 ‘반도체법’ 서명한 날… 삼성전자 6만원 붕괴
- 아내 살해한 60대 남성, 징역 24년→15년 감형된 이유
- 7년 전 방사 남방큰돌고래 태산이…고향 제주서 눈 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