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4 X BTS'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상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으로 10일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동안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스크린 15개에 '갤럭시 Z 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상영했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한 영상은 '갤럭시 Z 플립4 X BTS' 2편과 플립4 광고가 묶인 약 10분 분량이다.
협업 영상 가운데 첫 번째 영상의 제목은 '갤럭시 X BTS: 언폴드 유어 월드 위드 Z 플립4'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으로 10일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동안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스크린 15개에 ‘갤럭시 Z 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상영했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한 영상은 ‘갤럭시 Z 플립4 X BTS’ 2편과 플립4 광고가 묶인 약 10분 분량이다. 1시간 동안 반복 상영했다.
협업 영상 가운데 첫 번째 영상의 제목은 ‘갤럭시 X BTS: 언폴드 유어 월드 위드 Z 플립4’이다. BTS 팬인 주인공이 플립4를 통해 가상의 시공간에서 BTS를 만나는 경험을 담았다. BTS의 신곡 ‘옛 투 컴’에 맞춰 이야기가 전개된다.
두 번째 영상 ‘오버 더 호라이즌 2022’은 BTS 멤버 전원이 Z플립4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는 순간을 표현했다. BTS 멤버 슈가가 ‘오버 더 호라이즌’ 편곡에 참여했다.
영상은 뉴욕뿐 아니라 영국 런던의 피카딜리 서커스에서도 같은 시간대에 상영됐다. 서울 코엑스,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는 13일 정오에 상영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현장에서 디지털 옥외 광고의 QR코드를 촬영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BGM(배경음악)을 들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그땐 의리라 생각” 르세라핌 탈퇴 3주만 입 연 김가람
- 치킨 시켰더니 담배 튀김이…논란 되자 “폐업하겠다”
- 결혼식서 ‘형부와 불륜’ 신부에 복수극, SNS 역주행 [영상]
- 尹 “세식구 잃은 반지하서 못살지…할머니에 공공주택”
- 폭우 한강뷰에 “자전거 못 타겠다”…논란된 정동원 글
- 차 빼달라 했다고… “저질 XX야, 내 딸 교수야” 모욕
- “기생충 ‘반지하’의 비극” “강남 물난리는 아이러니”
- “이 물난리에”… 미추홀구 의원들 단체로 제주 연수
- 뻥 뚫린 맨홀 지킨 시민, 알고보니 ‘배달라이더’였다
- “서울 물난리” 전한 외신…다시 언급된 ‘banji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