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상주기업 채용의 날.. 6개 기업 95명 뽑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국토교통부·고용노동부·한국공항공사·한국항공협회·인천광역시 중구청과 공동으로 11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 상주기업 채용의 날'(포스터)을 연다.
인력난을 겪는 공항 상주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해 현장에서 면접·채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진행하는 맞춤형 광역 채용행사다.
코로나19로 중단된 지 2년8개월 만에 재개되는 이번 채용의 날 행사에는 ㈜엑스퍼트, ㈜칼호텔네트워크 등 6개 상주기업이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국토교통부·고용노동부·한국공항공사·한국항공협회·인천광역시 중구청과 공동으로 11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 상주기업 채용의 날’(포스터)을 연다. 인력난을 겪는 공항 상주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해 현장에서 면접·채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진행하는 맞춤형 광역 채용행사다. 코로나19로 중단된 지 2년8개월 만에 재개되는 이번 채용의 날 행사에는 ㈜엑스퍼트, ㈜칼호텔네트워크 등 6개 상주기업이 참여한다. 현장 면접을 통해 지상조업, 면세품 관리, 식음료 서비스 등의 분야에서 95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청년, 중장년층, 경력단절여성 등 60세 미만의 구직자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의 관련 서류를 지참해 행사장을 찾으면 면접을 볼 수 있다.
김지애 기자 amor@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급류에 휩쓸린 천변 차량 속 주민 구한 ‘고기동 어벤져스’
- 바이든 ‘반도체법’ 서명한 날… 삼성전자 6만원 붕괴
- 아내 살해한 60대 남성, 징역 24년→15년 감형된 이유
- 7년 전 방사 남방큰돌고래 태산이…고향 제주서 눈 감아
- 맨홀에 남매가 ‘쑥’… 블랙박스에 찍힌 서초동 실종 비극
- 새벽 1시 “도와주세요”… 작은 영웅들, 산사태 막았다 [아살세]
- “엄마 문이 안열려” 마지막 통화…반지하 참변 母 통곡
- 물놀이터 ‘비키니맘’ 불편한 제가 유교걸인가요? [사연뉴스]
- 강남 폭우로 외제차만 1000여대 침수…손해액 700억 육박
- 타도 된다던 1호선 바로 멈췄다…지옥같던 퇴근길 [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