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용의 출현' 개봉 15일 째 500만 관객 돌파..올 여름 최고 흥행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이 개봉 15일 째에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한산: 용의 출현'은 '범죄도시2' 이후 첫 500만 관객을 돌파한 한국 영화로서 올 여름 개봉 영화 중 최고 스코어 기록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7월 27일 개봉한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이 개봉 15일 째에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0일 오후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한산: 용의 출현'은 이날 누적 관객 수 500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기존 천만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의 18일보다 빠른 속도다. '한산: 용의 출현'은 '범죄도시2' 이후 첫 500만 관객을 돌파한 한국 영화로서 올 여름 개봉 영화 중 최고 스코어 기록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한산: 용의 출현'은 개봉 후 현재까지도 영화 예매 전 사이트 9점 이상의 평점을 유지하며 3주차 흥행의 탄탄한 기반을 유지 중이다.
500만 관객 돌파 소식과 함께 '한산: 용의 출현' 팀들이 떡케이크를 들고 촬영한 인증사진도 공개됐다.
학익진과 같은 빈틈없는 팀워크를 자랑하는 '한산: 용의 출현'의 배우 박해일, 변요한, 손현주, 김성규, 김향기, 박지환, 박훈, 김재영, 이서준과 김한민 감독의 환한 웃음이 흥행에 대한 기쁨을 전한다.
7월 27일 개봉한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훈, 인성 문제 방송태도에 '경악'→나혼산 하차설까지
- '16세' 정동원, 한강뷰 집+럭셔리 차…'영앤리치의 삶'
- '홍현희♥' 제이쓴, 子 위한 정성 대단…"책 발간"
- 시상식 휩쓴 아이돌A, 어장관리 들통나 '경악'
- 이찬원, 임영웅과 불화설 진실 고백 "모 가수와 싸웠다고…"
- 박서준, 흑수저 고백…"아무것도 없던 시절, 김수현이 소속사 소개시켜줘" (요정재형)
- '폭행 연루' 처음 아니다…제시, 과거 논란까지 소환 [엑's 이슈]
- 오나미 "뇌혈관 손상으로 안면마비…♥박민이 간병"→2세 언급에 결국 눈물 (슈돌)[종합]
- '철이와미애' 미애 근황 "미국서 결혼 생활 16년…잘 지낸다" (가보자고)[전일야화]
- 박영규 "♥25세 연하 아내와 4혼"…22세에 세상 떠난 子 AI 구현에 '눈물' (살림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