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이현진에 고백→키스.."사랑해요 천배 만배 더" (황금가면)[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예련과 이현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키스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는 유수연(차예련 분)과 강동하(이현진)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후 홍진우는 유수연에게 이벤트를 벌였고, 강동하는 "두 분 방해할 생각 없다. 재결합 축하드린다"라고 이야기 하며 자리를 떴다.
강동하는 이에 "나는 천 배, 아니 만 배쯤 더"라며 유수연에게 키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차예련과 이현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키스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는 유수연(차예련 분)과 강동하(이현진)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유라(연민지)는 유수연을 옥상에서 밀쳐 살해하려 했지만, 이현진이 이를 발견해 실패했다. 이에 차화영(나영희)은 서유라에게 "그런 일 하나 처리 못하냐"라고 이야기했고, 서유라는 "경찰을 부를 줄은 생각 못했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차화영은 "더 이상 너를 이 집에 둬야 하는 이유가 없는 것 같다. 난 쓸모 있는 사람만 내 사람으로 여긴다. 진우(이중문)랑 이혼해라"라고 말했다.
서유라는 "저 어머님 며느리다. 공증까지 받으셨지 않냐"라고 말했고, 차화영은 "너도 순진한 구석이 있구나 그건 내가 받은 공증이 진짜 일 때 얘기고"라고 맞받아쳤다. 서유라는 이에 "역시 제가 어머니 며느리가 맞긴 맞나 보다. 저랑 어머니 참 닮았다"라며 녹음본을 틀어 차화영을 협박했다.
그러면서 "저도 혹시 모를 오늘 같은 날을 위해서 안 지웠다"라고 이야기했고, 차화영은 "언제까지 녹음파일 들먹이면서 날 협박할 거니 불법으로 수집한 증거로 날 법정에 세울 수 있을 것 같냐. 까불지 말고 좋게 이혼해라"라고 전했다. 이어 "이 영상만으로 얼마든지 널 살인 미수로 집어 넣을 수 있다. 더러운 꼴 보기 전에 사인해라"라며 서유라가 유수연을 옥상에서 밀치는 영상을 보여줬다.
서유라는 "어머니가 시켰다고 하면 그만이다. 전 절대 혼자 안 죽는다. 이 녹음 파일이랑 같이 증언하면 대한민국 관심 쏠릴 거고 언론은 그대로 안 넘어갈 거다"라며 "어머니랑 함께라면 지옥도 안 외로울 것 같다. 그래도 제가 싫으시다면 원하시면 이혼하겠다. 대신 위자료 천억 달라. 진우 씨랑 혼전 계약서 썼다. 결혼 후에 변심하는 사람이 모든 책임을 지고 본인이 갖은 지분에 반을 주겠다고. 진우 씨 지금 유수연 집에 있는 거 아시죠"라고 말했다.
또한 "천억 준비되면 알려달라. 바로 도장 찍어드리겠다"라며 뻔뻔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홍진우는 유수연에게 이벤트를 벌였고, 강동하는 "두 분 방해할 생각 없다. 재결합 축하드린다"라고 이야기 하며 자리를 떴다.
유수연은 강동하를 따라 나섰지만 만나지 못했다. 그러자 "미안해요. 당신 마음 아프게 해서. 나도 사랑해요 본부장님"이라고 혼잣말했다.
뒤에서 이를 듣고 있던 강동하는 "한 번만 다시 말해줄래요"라고 말했고, 유수연은 "사랑해요"라고 말했다.
강동하는 이에 "나는 천 배, 아니 만 배쯤 더"라며 유수연에게 키스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훈, 인성 문제 방송태도에 '경악'→나혼산 하차설까지
- '16세' 정동원, 한강뷰 집+럭셔리 차…'영앤리치의 삶'
- '홍현희♥' 제이쓴, 子 위한 정성 대단…"책 발간"
- '광수와 결혼설' 9기 영숙, 명품 선물 인증 이어 또?
- 이찬원, 임영웅과 불화설 진실 고백 "모 가수와 싸웠다고…"
- '자유부인' 길 걷는다…이민정·이시영, 한가인 잇는 "새 시작" 어떨까? [엑's 이슈]
- 최여진·김지민, 돌싱男과 결혼…루머·반대 극복 후 제2의 인생 시작 [엑's 이슈]
- '연 매출 3천억' 여에스더, 며느리에 통보 "난 상당히 욕심 많은 시어머니" (에스더TV)
- '13남매' 남보라, 남동생 사망→"라면 5개로 10명이 나눠먹어" 가정사 오열 (유퀴즈)[종합]
- 유혜원, '승리 꼬리표' 떼고 화제성 챙겼다…커플 불발→충격 퇴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