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새 앨범 'Storage of ONF' 신곡 가사 일부 공개..밤하늘 수놓은 노랫말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입력 2022. 8. 10. 1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앤오프(ONF)가 오는 16일 발매될 신곡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1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에 수록된 신곡 'My Song'의 가사 일부가 공개된 스포일러 티저를 오픈했다.

한편, 온앤오프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온앤오프(ONF)가 오는 16일 발매될 신곡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1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에 수록된 신곡 ‘My Song’의 가사 일부가 공개된 스포일러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신곡 ‘My Song’의 가사는 ‘널 보고 싶다고 소리를 내어 말하면 금방 눈앞이 또 흐려지는 탓에 난 노래만 부른다’, ‘가슴이 뛰는 소린 여전히 변함없고 오늘도 깊어진 밤의 한 켠에 앉아 보내는 나의 노래’, ‘너와 나의 계절은 항상 처음 만난 여름처럼 눈이 시리게 빛나고 있음을 오늘도 노래해 들리니’ 등이다.

특히 공개된 영상은 별이 쏟아질 듯 빛나는 밤하늘에 고요한 풀벌레 소리와 함께 가사가 등장해 서정적이고 아련한 감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팬들을 향해 보내는 애틋한 가사가 반짝이는 여름밤의 풍경과 함께 어우러져 온앤오프의 별빛처럼 빛나는 목소리로 부른 노랫말을 더욱 기대케 한다.

‘Storage of ONF’는 군백기를 보낼 퓨즈(공식 팬클럽 명)를 위해 온앤오프가 입대 전 준비 완료한 스페셜 앨범이다. 앞서 국방의 의무가 있는 내국인 멤버 전원이 비슷한 시기에 입대를 완료하며 팀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인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을 향한 남다른 사랑 역시 전할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작년 한 해 ‘Beautiful Beautiful’, ‘춤춰(Ugly Dance)’, ‘여름 쏙(POPPING)’, ‘Goosebumps’ 등으로 활약하며 ‘대세 보이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첫 음악 방송 1위,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고, 음반 판매,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 다방면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연이어 경신했다. 특히 입대 이후에도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남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해 식지 않는 영향력을 과시했다.

한편, 온앤오프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