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세계관 확장..'강철볼-피구전쟁', 23일 첫 방송 "많이 죽여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철부대' 세계관을 확장한 채널A 새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시즌1 이진봉·황충원·오종혁·정해철과 시즌2 이동규·이주용·오상영·구성회 등, 부대원들이 총출동한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강철부대' 시즌1과 2에 출연한 부대원들이 피구 종목에 도전하는 스포츠 예능인 '강철볼'은 오는 23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강철부대' 세계관을 확장한 채널A 새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시즌1 이진봉·황충원·오종혁·정해철과 시즌2 이동규·이주용·오상영·구성회 등, 부대원들이 총출동한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강철부대' 시즌1과 2에 출연한 부대원들이 피구 종목에 도전하는 스포츠 예능인 '강철볼'은 오는 23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MC로는 '강철부대'의 터줏대감 김성주와 김동현이, 부대원들을 피구 선수로 거듭나게 할 감독과 코치로는 '축구 레전드' 김병지와 '핸드볼 간판' 최현호가 낙점됐다.
이와 함께 '강철볼' 제작진은 시즌 1·2 부대원들의 사전미팅 인터뷰를 한 눈에 만날 수 있는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부대원들은 "'강철부대'가 스포츠 예능을?"이라며 종목을 궁금해 하다가, 갑작스러운 피구공의 습격을 받고 각양각색 리액션을 쏟아낸다.
정종현은 "가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다급히 자리를 뜨는가 하면, 이진봉은 "시청률에는 연연하지 않고?"라고 진지하게 되물어 웃음을 안긴다.
더욱이 부대원들은 '강철볼-피구전쟁'이라는 프로그램 제목과 함께 '서바이벌 선발'이 고지되자 더더욱 당황한다.
김상욱은 "왜 또 전쟁이에요?"라며 눈을 질끈 감고, 윤종진은 "탈락하면 집에 가는 거예요?"라고 해맑게 묻는다. 정해철은 "역시 '강철부대' 장난 아니야"라며 헛웃음을 터뜨린다.
그런가 하면 부대원들은 새롭게 도전하는 피구 종목에 분기탱천하는 모습으로, 타고난 승리욕을 드러낸다.
정성훈은 "(종목이) 만만할수록 더 살벌해집니다"라며 날카로운 눈빛을 내비치고, 황충원과 구성회는 "머리도 맞고, 혈흔도 튀고", "많이 죽여보겠습니다!"라며 강철부대원다운 강력한 의지를 다진다.
이들의 열정에 불을 지핀 사전미팅 현장의 전말과, 총 26명의 황금 라인업 중 최종 엔트리에 합류하게 될 정예 멤버가 누가 될지 관심이 쏠린다.
'강철볼-피구전쟁'은 오는 23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한다.
사진 = 채널A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훈, 방송 중 갑작스런 폭우에 표류…"긴급상황"
- '16세' 정동원, 한강뷰 집+럭셔리 차…'영앤리치의 삶'
- ‘김무열♥’ 윤승아 "항암치료 중단, 한달밖에 못 산다고"
- 제시카, 中서 돈방석…팬들 덕에 예능 1조 2000억 대박
- 강민경, 멍 투성이에 링거까지…안타까운 근황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